모두투어 X 홈앤쇼핑, '내 생애 단 한 번 남미 여행' 상품 방송
2023-10-18 22:40:32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모두투어가 홈앤쇼핑과 남미 대표 나라를 방문할 수 있는 '남미 핵심 7개국 18일' 상품을 19일 방송한다.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홈앤쇼핑에서 10월19일 저녁 9시 45분부터 60분간 방송하는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과 중남미의 대표적인 항공사인 라탐 항공사를 이용한다. 특히 모두투어 측은 베테랑 남미 전문 인솔자가 인천공항에서부터 동행하여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한다고 설명했다.

 

출발일은 내년 4월까지인데, 한국 12월~4월은 남미의 봄/여름 시즌에 해당하는 남미 여행의 최적기로 꼽히는 기간이라고 설명했다.

 

이 상품은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파라과이 브라질, 남미를 대표하는 핵심 7개국의 주요 인기 관광지를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마추픽추와 잉카 문명 유적지로 유명한 페루를 시작으로 전 일정 준 특급 호텔 이상에 숙박하며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 10대 절경 중 하나인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 사막 관광 후 소금으로 만들어진 우유니 소금 호텔에 숙박하는 이색 경험도 할 수 있다.

 

아울러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속하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거대 예수상,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이과수 폭포 및 마꾸꼬 사파리,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페리토 모레노 빙하 관광 등이 포함된 일정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우루과이 코로니아 관광이 포함된 일정을 비롯해 각 나라별로 즐기는 11대 특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450불 상당의 인기 유료 옵션 △마꾸꼬 사파리 관광, △우유니 사막 은하수 투어, △칼라파테 유람선 관광 등이 특전으로 제공되고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칠레 와인을 증정한다. 상품가는 1690만 원부터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희소성을 지닌 지역과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선호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남미 홈쇼핑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경험과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