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나트랑 여행, 라이브 방송 1회 만에 12억 원··· CNU TOUR "한설희 프로, 썬킴 역사스토리텔러 등 가치 담은 여행상품 기획 중"
2023-10-17 17:10:22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CNU TOUR(씨앤유투어/대표 김승준)가 라이브방송 1회에 12억 원의 판매 매출을 올렸다. 

 

CNU TOUR는 10월11일 밤 11시 그립(Grip / 담당: 이강은 부장)에서 베트남 푸꾸옥과 나트랑 5성급 특급 리조트 에어텔(항공+호텔) 여행상품을 판매했다. 연기자로 활동 중인 양미라 씨가 특별 출연해 푸꾸옥 뉴월드리조트에서 즐긴 여행 후기 등을 소개했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

 

양미라 씨는 "뉴월드리조트 풀빌라에서 숙박하며 자유여행을 다녀왔는데, 공항에 도착하면 리조트에서 픽업해주고,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등 서비스가 좋았다"며 "푸꾸옥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자유여행하기 좋다"고 말했다. 

 

CNU TOUR는 푸꾸옥 여행상품은 뉴월드 풀빌라, 솔바이 멜리아, 인터콘티넨탈으로 구성했고, 비엣젯항공(VJ), 제주항공(7C), 진에어(LJ)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나트랑 여행상품은 지난해 개장한 셀렉텀 노아 리조트와 비엣젯항공(VJ), 에어부산(BX) 항공편으로 구성했다. 

▲솔바이 멜리아

 

김승준 CNU TOUR 대표는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고,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과 여러명이 즐길수 있는 단독 풀빌라 상품을 판매한 것이 주효했던 것같다"고 말했다. 

CNU TOUR 측은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라이브 방송에서의 특별 할인 혜택은 없지만, 동일한 상품을 CNU TOUR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CNU TOUR는 라이브쇼핑 채널과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트렌디 여행상품을 지속 노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29일에는 세부(비리조트, 더리프리조트), 30일에는 방콕&파타야 여행상품도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CNU TOUR는 에어텔 외에도 한설희 프로 골퍼와 함께 하는 '골프레슨캠프', 역사스토리텔러 썬킴과 함께 하는 '역사여행' 등 여행에 가치를 담은 상품도 기획 판매 중이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