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비엣젯항공(VJ)이 신규 취항하는 호치민-상하이 노선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6일부터 12일까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비엣 탕(To Viet Thang) 비엣젯항공 부사장, 상하이 주재 베트남 총영사 응우옌 더 뚱(Nguyen The Tung), 상하이 공항 책임자가 상하이 푸동 국제공항에서 취임식을 진행하고 있다
비엣젯항공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비엣젯 항공 공식 앱을 통해 전 노선을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90,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4년 1월 4일부터 2024년 10월 31일까지이다. (성수기 및 공휴일 제외)
비엣젯항공의 호치민-상하이 항공 일정:
호치민-상하이 신규 취항 취임식에서 응우옌 더 뚱(Nguyen The Tung) 비엣젯항공 부사장은 “최근 인기 여행지의 도시, 호치민과 상하이의 첫 비행을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경쟁력 있는 운임료와 서비스를 통해 많은 승객들이 더욱 즐거운 비행을 하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현재 비엣젯 항공은 서울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하이퐁, 나트랑, 푸꾸옥, 달랏, 껀터로 가는 8개의 노선과 부산에서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나트랑, 달랏으로 가는 5개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12월 10일부터는 부산-푸꾸옥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에서 다낭으로 가는 노선도 운항 중에 있다.
▲호치민-상하이 첫 비행을 기념으로 꽃과 기념품을 받는 승객의 모습
비엣젯항공 측은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은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인 스카이 케어(Sky Care)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스카이 조이(Sky Joy)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포인트 적립 및 제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