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연중 최대 할인 '프로미스' 프로모션 8월5일부터
2024-07-30 18:17:0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에어프레미아(YP)가 8월5일부터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에어프레미아는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일년에 두 번만 열리는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나리타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선별 운임은 정상운임의 최대 94% 할인된 금액을 오픈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적용된다. 예매는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미주 3개노선의 탑승기간은 오는 9월1일부터 내년 5월31일까지이며, 나리타노선은 10월27일부터 내년 3월29일까지다.

이번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탑승가능일 중 제외기간이 없어 명절이나 크리스마스 기간의 좌석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에어프레미아 측은 밝혔다.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사전에 회원으로 가입해 두는 것이 좋으며, 이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소비자는 사전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미스 이벤트는 주요 연휴기간의 항공권을 미리 선점할 수 있어 여행일정을 잡기 편리하다”라며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