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연말까지 ‘어린이는 무료’
2024-08-13 10:59:14 , 수정 : 2024-08-13 21:19:57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오직 몰디브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주고 싶은 부모들이라면 올해 안에 몰디브 카니 리조트로 떠나자. 

클럽메드(Club Med)가 최적의 가족휴가지로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제안하며 연말까지 ‘몰디브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몰디브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통해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서는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가족끼리 물놀이, 책에서만 봤던 만타 가오리와 형형색색 열대어와의 만남, 라군 스위트에서의 별이 쏟아지는 밤과 같이 아이의 기억 속에 평생 남을만한 휴가를 선물할 수 있다.

 

‘카니 섬’ 전체를 사용하는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는 해변과 정원 중 선택할 수 있는 슈페리어룸과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디럭스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개의 슈페리어룸을 연결하면 최대 6명이 투숙할 수 있어 대가족이 머물기에 최적의 장소다. 오버워터 스위트는 바다 위에 위치한 독채로, 침대와 욕조에서 몰디브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다. 이 객실 투숙객에게는 아침 식사 룸서비스와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8월 28일까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하면 성인 1인당 어린이 1명 무료 숙박을, 청소년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연말인 12월 27일까지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늦은 여름휴가는 물론 추석과 크리스마스, 연말 휴가까지 여유롭게 계획하기 좋은 기회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를 항공패키지로 예약할 경우, 콜롬보를 경유하는 인천-말레 노선의 스리랑칸 항공 특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2월 15일까지 적용되는 항공 특가의 예약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한편 클럽메드 관계자는 “몰디브 카니는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클럽메드 밖에 없다”며, “이번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가족들이 몰디브를 더 이상 꿈의 여행지로만 여기지 않고,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