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 대만서 첫 번째 리조트 '카펠라 켄팅' 2028년 오픈
2024-08-26 21:17:39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가 대만의 첫 번째 리조트이자 대만의 두 번째 프로퍼티 호텔 카펠라 켄팅(Capella Kenting)이 2028년 오픈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카펠라 켄팅은 대만 남부를 대표하는 세계적 수준의 리조트로 대만 남부 지역의 관광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만 핑둥의 헝춘 반도 서쪽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9만9000 평방미터의 광활한 대지에 위치한 카펠라 켄팅은 이탈리아의 저명한 건축가이자 ACPV 건축사무소의 설립자 안토니오 시테리오와 파트리시아 비엘의 작품으로 세련되고 정교한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65채의 전용 빌라로 구성한 리조트는 투숙객에게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프라이버시와 평온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만에서 가장 큰 사이즈(197 제곱미터~)의 호텔 객실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각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 온천 시설, 숨막히는 180도 바다 전망도 갖춰져 있어 객실에서 편안하게 해안선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온천에 몸을 담그고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크리스티아노 리날디 카펠라 호텔 그룹 사장은 “오늘날 럭셔리 여행은 개인 맞춤화와 몰입도 높은 현지 경험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여행자들은 몸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는 완벽한 여행을 추구하며, 풍성하고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을 원한다. 카펠라 켄팅은 이러한 여행자들의 니즈를 만족 시기키 위한 원칙을 지키고 이를 위해 라이언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이언트 캐피탈 리미티드 및 자회사인 윈 풀 주식회사와 협력하여 충성도 높은 고객과 새로운 고객들에게 이전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런 챈 라이언트 캐피탈 회장은 카펠라 그룹과 라이언트 캐피탈 리미티드 간의 파트너십은 비전을 공유하고 관광객들에게 과소평가된 10개 여행지 중 하나인 CNN의 켄팅을 풍부한 관광자원과 미래 잠재력을 가진 여행 목적지로 재평가하는 데 큰 역할을 하며 양사의 발전을 도모하는 뜻 깊은 협력의 자리가 마련된 것이다. 선도적인 국제적인 호텔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은 대만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매우 중요하다. 럭셔리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카펠라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력으로 켄팅과 대만의 글로벌 입지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