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한국과 필리핀을 대표하는 주요 리조트들이 협업을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세부 프리미엄 워터파크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이하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11월 5일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모나 용평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저스틴 위(Justin Uy) 회장, 제이슨 위(Jason Uy) 사장, 조현서 부사장을 비롯해 모나 용평 임학운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왼쪽부터) 제이파크 아일랜드 조현서 부사장, 모나 용평 임학운 대표이사, 제이파크 아일랜드 저스틴 위(Justin Uy) 회장, 제이슨 위(Jason Uy) 사장
이번 협약을 통해 제이파크 아일랜드와 모나 용평은 양사의 숙박 시설, 골프장, 기타 부대시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상호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홍보와 공동 마케팅, 판촉 활동을 강화하는 등 폭넓은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사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두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서 함께 높여 나갈 계획이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저 전문 그룹 모나 용평과 손을 잡게 되어 매우 뜻깊다. 이번 협약은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기회가 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세부를 대표하는 리조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필리핀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세부 대표 리조트로 총 객실 820개를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다. 세부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워터파크와 실내 뽀로로 테마파크, 전용비치, 각종 액티비티와 해양 스포츠, 아미고 공연, 영어 캠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및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한식, 중식, 이탈리안, 뷔페 등 12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다. 세부 막탄 국제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차로 약 20분 거리 및 세부 휴양 중심지에 위치하여 주변 관광지와도 인접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