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4월 한 달 동안 웹사이트 이용 증진을 위해 다양한 ‘웹사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온라인 여행박람회.
이달 6일부터 30일까지는 발리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은 콘래드 발리 1박 2일 숙박권 3명, 하드락 호텔 발리 1박 2일 숙박권 3명, 코마네카 앳 케라마스 비치 1박 2일 숙박권 1명,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1박 2일 숙박권 1명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8일이며, 당첨자는 티켓 구매 시 입력한 연락처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단, 각 호텔 별로 사용 가능 기간과 조건이 상이할 수 있다.
하드락 호텔 발리는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우수 호텔로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아시아·인도네시아 지역 내 상위 25개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힌다. 호텔 내부에는 전 객실 와이파이(WiFi) 핫스팟 서비스, 스파 시설, 레스토랑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워터 슬라이드가 구비된 실외 풀, 키즈 클럽, 틴즈 클럽, 거품 파티 등 다이나믹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 하드락 호텔 발리 (사진 : 하드락 호텔 발리 제공)
코마네카 앳 케라마스 비치는 블랙 샌드 비치의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있다. 360도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풀빌라이다. 각 독채별 단독 수영장에서는 인도양을 내려다보며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신청자들만의 특별한 저녁 식사를 위한 로맨틱 디너(Romantic Dinner)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코마네카 앳 케라마스 비치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은 우붓(Ubud)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로 트립어드바이저가 인도네시아 내 서비스 우수 호텔로 지명한 곳이다.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에서는 모든 투숙객에게 무료 애프터눈 티와 케이크, 네카 아트 뮤지엄 입장권이 제공되며, 요가, 발리 댄스, 목각 체험 레슨과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 준다.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리조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올 첫 온라인 여행 박람회 ‘GATF’도 함께 진행한다. 할인율은 좌석 등급에 따라 최대 20%이다. 발권 기간은 이달 6일부터 8일까지며, 출발 기간은 이달 9일부터 내년 3월 6일까지이다. 적용 노선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운항하는 중동 지역을 제외한 전 노선이며, GATF18을 입력하면 할인율이 적용된다. 출발일로부터 최소 3일 전 발권을 완료해야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6일, 9월 21일부터 23일은 출발 가능기간에서 제외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모바일앱으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사전 좌석 지정, 추가 수하물 사전 구매 요금의 50%를 할인해드리고 있다”며 “4월에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 구매의 혜택을 더욱 많은 고객들께서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5년 연속 최고 등급인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5시 50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