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베트남항공, 주요 노선 특가
▲베트남항공이 하노이 노선에 도입한 B787
베트남항공이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인 하노이·호치민·다낭행 항공권 특가를 진행중이다.
오는 12월31일까지 구간별 이코노미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하노이 30만9700원부터 △호치민 31만9900원부터 △다낭 30만4100원부터 제공한다.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일부 성수기나 특정날짜에는 조기 매진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오는 12월31일 이전에 출발하는 조건이며 베트남항공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베트남항공은 보잉787(B787)을 오는 18일부터 한~베트남 노선에 투입할 예정이다. 보잉사의 최신 항공기인 보잉787은 180도 풀 플랫 좌석, 최신 LED 조명 등으로 여정에 쾌적함과 편안함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베트남항공은 인천~하노이 노선의 오전 비행편에는 A350을, 오후 비행편에 B787을 운항해 승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하게 됐다. 보잉787이 운항되는 비행편은 인천발 하노이행(VN415)으로 매일 18시05분에 출발해 20시25분에 도착한다.
◎씨라이프파크 하와이, 여름맞이 이벤트
▲씨라이프파크 하와이를 방문한 고객들이 돌핀 엔카운터 프로그램을 이용중이다
하와이 지역 해양 테마파크 ‘씨라이프파크 하와이(Sea Life Park Hawaii)’가 오는 8월까지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31일까지 체험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동반 인원수가 많을수록 할인폭이 넓어지는 ‘해피투게더’ 이벤트를 실시하며 할인율은 예약 인원에 따라 2~3인은 5%, 4인 7%, 5인 이상 10%로 차등 적용된다.
해당 기간 내 체험 프로그램 구매 고객 중 입장권 추가 구매시 1만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프로그램 예약 및 문의는 씨라이프파크 하와이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소수 진행되기 때문에 최소 2~4주 전 예약이 필요하다.
한편 씨라이프파크 하와이는 돌고래와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에게는 ‘돌핀 엔카운터’와 ‘돌핀 로얄 스윔’ 프로그램이 인기다.
‘돌핀 엔카운터’는 만 3세부터 이용가능하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풀장에서 진행된다. ‘돌핀 로얄 스윔’은 만 8세부터 이용가능하며 돌고래 두 마리가 참가자의 발 밑에서 쭉 들어올려 짜릿함을 선사한다.
그밖에도 다양한 해양 동물이 펼치는 각종 쇼 및 바다사자, 바다거북 및 새 먹이주기 체험장 등 입장권만으로도 다양한 관람 및 체험시설을 즐길 수 있다.
◎더 엑셀시어 홍콩, 가족숙박패키지 출시
▲더 엑셀시어 홍콩에서 내려다 본 홍콩의 야경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의 더 엑셀시어 홍콩은 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베케이션 패키지(Family Summer Vacation)를 오는 9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가족 투숙객을 위한 새로운 숙박 패키지로 최소 2박 이상 숙박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1박당 1988 홍콩달러(한화 약 28만원)로 성인 2인을 위한 디럭스 하버 뷰 룸에서의 숙박, 12세 미만 어린이 1인당 엑스트라 베드, 카페 온 더 퍼스트에서 12세 미만 어린이 2인과 성인 1인을 위한 애프터눈티, 1박 당 약 100홍콩달러 상당의 토이저러스장난감 쿠폰, 어린이 웰컴 어메니티(채색 놀이, 판다 장난감) 등이 포함돼있다.
한편 오랫동안 가족 여행객이 선망하는 호텔로 꼽힌 더 엑셀시어 홍콩은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 장소들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홍콩에서 가장 큰 공원인 빅토리아 파크와 인접해 있으며 조깅, 등산 등 모든 연령대가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에 위치해있다.
특히 하버 뷰 객실은 14층과 33층 사이에 위치한 가운데 도시의 아름다운 항구의 전망은 물론 구룡반도, IFC 몰, 스카이 100등을 조망 할 수 있어 환상적인 전경을 선사한다.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불꽃 축제를 구경 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