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알로하 하와이!!
한국인의 여름 휴가지 선호도에서 언제나 상위권에 있는 하와이는 청정한 자연환경과 독특한 폴리네시안 문화 그리고 쇼핑, 호텔 등 다양한 여행인프라가 잘 갖춰진 최고의 관광지중 하나이다. 하와이 관광청은 하와이 여행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만들었다. 지난 11일 남산 썬댄스 플레이스에서 미디어를 초청하여 '2018 알로하 미디어 데이'를 열었다.
하와이관광청은 지난 1년 간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뭉쳐야 뜬다 허니문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등이 높은 시청율을 나타내며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음식문화와 생활문화를 한국시장에 알렸으며 태양, 민효린 부부의 화보, 지원 배우 손예진의 화보 등도 하와이에서 촬영되었다. 얼마전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안 BTS (방탄소년단) 등의 영상이 하와이에서 제작되어 많은 화제를 낳았다. 그리고 올해 하와이 홍보대사로 손미나 작가가 선정되었다.
▲ 래이시 고시(Laci Goshi) 하와이관광청 본청 브랜드 매니저
■ 영상
래이시 고시(Laci Goshi) 하와이관광청 본청 브랜드 매니저
래이시 고시(Laci Goshi) 하와이관광청 본청 브랜드 매니저는 "여전히 하와이 화산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며 "한국지사와 많은 미디어의 협력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와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손미나 작가의 미니 토크쇼
■ 영상
하와이 홍보대사 손미나 작가의 미니 토크쇼
올해 하와이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손미나 작가의 미니 토크쇼에서 손미나 작가는 "원래 섬을 좋아하는 타입이지만, 하와이만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섬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다”라고 강조하며 “오는 7월 홍보대사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하와이를 방문하게 되는데 다양한 하와이 여행의 매력을 영상으로 담아올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 알로하 미디어 데이
▲손미나 작가의 미니 토크쇼
▲ 하와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코나맥주가 참석자들에게 제공되었다.
▲ 메리어트 와이키키 콤플렉스
▲페어몬트 오키드&페어몬트 케아라니
2018 <알로하 미디어 데이> 참가 업체 – 총 11개
▲알라모 렌터카 ▲페어몬트 오키드&페어몬트 케아 라니 ▲포시즌스 호텔&리조트 ▲허츠 ▲쿠알로아 랜치 ▲메리어트 와이키키 콤플렉스 ▲아웃리거 호텔&리조트 ▲팩림 마케팅 그룹 ▲프린스 와이키키 ▲와이키키 트롤리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