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휴대용 와이파이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증(COVID-19)의 여파로 해외여행이 사실상 멈춘 상황을 고려해, 와이파이도시락 이용권의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용권 유효기간 연장은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고 해외 다른 나라의 입국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와이파이도시락 사용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을 공감해 결정했다고 와이파이도시락 측은 전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이용권, 금액 할인권 등 다양한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연장 대상은 현재 유효한 이용권이며, 추가로 올해 2월~7월 기간이 만료된 이용권도 포함한다. 멤버십, 이용 실적 등에 따라 발급되는 이용권을 비롯하여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로 제공된 모든 와이파이도시락 이용권에 대해 기간이 연장된다.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최대 3년으로 여기에 추가로 1년이 연장되며, 이를 통해 약 23만 명의 고객이 연장 혜택을 받게 된다. 연장 조치가 된 이용권은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여러 가지 상황에서 고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살피고, 더 나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예전처럼 와이파이도시락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날까지 고객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19로 해외 서비스는 사용이 어렵지만, 와이파이도시락 국내 데이터 상품의 이용자도 꾸준히 늘고 있다. 별도의 약정이나 설치 없이 택배로 수령 반납할 수 있으며, 노트북, 태블릿 등 여러 기기에서 동시 사용 가능하고, 차량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어 최근 온라인 수업이나 재택근무, 캠핑, 여름휴가 등 다양한 용도를 위한 추가 데이터 기기로 인기가 높다.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의 국내 상품의 제공 용량 및, 요금, 예약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단체 예약 문의는 와이파이도시락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