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편안한 휴식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지역별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색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카푸치노에서는 책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밀책 북 패키지’를 선보인다. 독립서점 ‘서점 리스본’과 협업해 10권의 책을 큐레이팅한 해당 패키지는 책 속에 적힌 글귀와 서점 리스본이 직접 작성한 한 줄 소개만 보고 선택한 비밀책 1권과 호텔 내 ‘카페 카푸치노’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이용권, 책갈피가 제공된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1층 ‘카페 카푸치노’에서는 ‘호텔 카푸치노 X 서점 리스본 도서관’을 운영하며, 투숙객뿐만 아니라 모든 방문객은 서점리스본에서 큐레이팅한 도서 14권을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따스한 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봄길 산책 패키지’를 출시한다. 봄 햇살에도 환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썬패치 2개를 제공하는 등 각 호텔의 특성에 맞게 준비했다. 특히 코오롱호텔에서는 골퍼들을 위해 골프 라운딩을 썬패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바람 스윙 패키지’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호텔 포코 성수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반려견 LED 목걸이 펜던트를 제공하고, 금강송 에코리움에서는 에코보틀과 에코백을 함께 제공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몸과 마음에 산뜻함을 더할 심신 치유를 위한 ‘블로썸 요가 패키지’를 판매한다. 요가매트 및 타올 대여와 함께 요가 영상 QR, 콤부차 2병을 제공해 웰니스 트렌드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봄 바다의 향기를 담은 드레스 퍼퓸을 제공하는 ‘스프링 센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한편 봄 시즌 객실 패키지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단, 호텔 카푸치노의 ‘비밀책 북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