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몰디브 리조트 Top3
하이더웨이·래디슨블루·풀만마무타
2024-05-28 20:39:18

[티티엘뉴스] 몰디브(Maldives)는 남아시아 인도양에 약 1192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다도 국가다. 그중 100여 개의 섬들만 리조트로 운영되고 있다. 섬 하나에 오직 하나의 리조트가 있는 최상의 프라이빗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6월1일과 2일,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는 팜투어는 이번 박람회 추천 몰디브 가성비 Top3 리조트로 하이더웨이, 래디슨블루, 풀만마무타를 추천했다. 

 

바다 빛깔과 수중환경 모두 잡은 6성급 하이더웨이


▲하이더웨이 (사진제공=팜투어)

 

하이더웨이 리조트는 몰디브 북쪽의 하알리프 환초(Haa Alif Atoll)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승달 모양을 한 가장 큰 섬에 위치하고 있는 6성급 럭셔리 리조트이다. 섬 한쪽에는 광활한 라군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고, 다른 쪽은 접근이 쉬운 하우스 리프가 있어 투명한 에메랄드 바다색과 수중환경 둘 다 잡은 최상의 위치를 확보한 몰디브의 유일한 리조트다.

 

가로 6미터, 세로 3미터의 넓은 개인풀과 3개의 수영장, 1개의 바가 있으며 몰디브 최초로 미슐랭 3 스타 출신 셰프를 영입했다. 허니문이라면 선셋 크루즈, 플로팅 조식, 리조트 스파 45분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타레이, 고래상어투어가 지척에, 래디슨블루

 


▲래디슨블루 (사진제공=팜투어)


래디슨 블루는 2020년 하반기에 문을 연 신상 리조트다. 수상비행기로 30분이면 닿는 아리 환초(South Ari Atoll)에 위치하여 있다. 이곳 역시 라군과 수중환경 모두 수려한 곳으로 만타레이를 볼 수 있고 고래상어 투어가 가능하다.


다이빙 포인트로도 유명한 만큼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7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다인 어라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객실 업그레이드와 플로팅 조식 혜택을 받게 된다. 5박 이상 투숙 시에는 리조트 커플 스파(30분)가 추가로 제공된다.

 

극강의 프라이버시와 낭만 가득한 풀만마무타
 

▲풀만마무타 (사진제공=팜투어) 


풀만 마무타는 2019년 9월 인터내셔널 아코르 계열에서 선보인 럭셔리 5성급 리조트로 가푸 알리푸 환초(Gaafu Alifu atoll)에 위치한다. 국내선으로 55분 이동 후 스피드보트로 15분 정도 소요된다. 거리는 좀 멀지만 극강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곳이라 리조트 바로 앞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다.


섬 전체가 얕은 수심의 에메랄드빛 넓은 라군으로 둘러싸여 있어 인생 샷도 챙길 수 있는 팔방미인 리조트다. 피크닉 아일랜드와 샌드뱅크(Sand Bank) 가 있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샌드뱅크는 조수간만의 차이에 의해 형성되는 모래톱으로 해수면이 낮을 때만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지형이다. 4박 이상 시 하우스 리프 가이드 스노클링 1회 (선셋피싱 혹은 선셋 크루즈로도 변경 가능), 리조트 스파 30분이, 5박 이상 시 플로팅 조식 1회 추가로 제공된다. 여행상품과 허니문 특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에 문의하면 된다.

 

▲팜투어 박람회 현장 (사진제공=팜투어)
 

2003년 창립해 올해 22주년을 맞은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는 매주 토, 일요일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울 강남, 부산, 대전지사를 방문하면 푸짐한 선물과 함께 몰디브 신혼여행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팜투어 박람회에서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정상가에서 최대 80만 원까지 요금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팜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