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필리핀관광부가 6월14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1층 이벤트 플라자에서 대대적인 테마 행사를 개최했다.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필리핀에서 당신과 함께 하면 더욱 재미있다)'로 '더현대 서울' 개점 이래 처음 선보이는 해외 관광업계가 주최하는 여행지 테마의 프로모션이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왼쪽), 마리아 테레사 디 존 데베가 주한 필리핀 대사(오른쪽)이 행사장에 있는 포토터널을 지나고 있다.
14일 진행한 오프닝 행사에는 더현대 서울 김창섭 전무,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 마리아 테레사 디존 데 베가 주한 필리핀 대사,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지사장, 모두투어 유인태 대표, 알렉스 마카투노 한-아세안 센터 문화관광 총괄(사진 왼쪽부터) 등이 자리해 오픈을 축하했다.
필리핀관광부는 "팝업 이벤트 행사장에서 버추얼존, 사진전시회, 포토존, 액티비티존 등으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다채로운 필리핀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팝업 이벤트 행사장은 해양생물의 보고인 필리핀 바닷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래상어 및 물고기들을 입체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버추얼 존>, 총 7641개의 섬의 영감 가득한 비주얼로 가득한 <사진전시회 존>, 실제로 현지에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필리핀을 비롯한 휴양지 테마의 다채로운 상품이 판매되고 고객들이 직접 재미있고 흥미로운 게임과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액티비티 존>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속가능한 생태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는 필리핀 마숭이 지오리저브(Masungi GeoReserve) 등을 소개하는 사진전도 관람할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협찬한 총 13장의 필리핀 왕복 항공권이 방문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필리핀 관광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필리핀 관광부의 온라인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