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지냄(대표 이준호)이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에 ‘와이컬렉션 by UH Flat’를 입점 운영한다.
지냄이 전개하는 ‘와이컬렉션(Y collection)’은 생활형숙박시설의 숙박 운영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하이엔드 레지던스 매니지먼트 브랜드다. 5성급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이 특장점으로, 현재 부산, 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사업 성장세도 우상향 흐름을 보이고 있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와이컬렉션의 계약 수주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453%, 매출은 44% 증가했다고 지냄 측은 밝혔다.
지냄은 와이컬렉션 by UH Flat 영무파라드 해운대 비치점 운영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레지던스 매니지먼트 사업 역량을 높이고 전문 노하우를 발휘해 안정적인 객실 운영률을 확보할 계획이다.
와이컬렉션 by UH Flat 영무파라드 해운대 비치점은 부산의 인기 관광지인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지하철 중동역에서 도보로 15분 남짓 거리에 위치하며 해운대 로데오거리와도 가까워 주변 상권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객실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넓은 창과 고층의 오션뷰를 통해 광활하게 펼쳐진 해운대를 조망할 수 있으며, 중장기 투숙객을 위한 친환경 어메니티, 소형 세탁기, 미니 주방, 스타일러 등이 구비되어 편안하고 안락한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지냄은 와이컬렉션 by UH Flat 영무파라드 해운대 비치점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23일까지 숙박비를 최대 3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숙박 예약은 지냄의 레지던스 중장기 예약 플랫폼 와이컬렉션 스테이와 에어비앤비, 야놀자, 아고다 등 다양한 국내외 OTA(Online Travel Agency)에서 가능하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