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하나투어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진행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국내 숙박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다.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 행사 기간 동안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국내 숙박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7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 이상 숙박 구매 시 2만 원을 할인하는 쿠폰이다.
본편에 앞서 5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 특별 기획전을 진행해 5만 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수도권과 제주를 제외한 12개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며, 7만 원을 초과하는 숙박시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다.
하나투어 예약 고객이라면 할인 및 특가 혜택과 더불어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본편에서 발급받은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6월 5일 오후 8시에 하나LIVE 특별 편성한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 특가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천 원의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사 할인 혜택과 함께 할인 쿠폰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빅하투페어’ 캠페인에서 진행하는 ‘여행 고민 ZERO 100% 당첨 이벤트’, ‘여름휴가 하투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6월 초부터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의 경비 부담을 낮추는 숙박 쿠폰을 제공하고, 국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