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폴란드 미리 알기 ‘폴란드의 날'
주한폴란드대사관 주최··· 문화체험 및 항공권 경품 등
2017-04-18 14:11:29 | 최현덕 기자

동유럽의 보석, 폴란드의 다채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제2회 ‘폴란드의 날’ 행사가 4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청계광장에서 개최된다.

주한폴란드대사관이 주최하는 제2회 ‘폴란드의 날’ 행사에는 폴란드의 유명 관광지 소개는 물론, 폴란드 식품, 차, 미용제품, 도자기, 폴란드 서적 등 폴란드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는 부스가 마련된다. 폴란드 전통음식 시식 이벤트 등 각 부스 별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룰렛게임을 통해 LOT 폴란드항공의 인천-바르샤바 왕복 항공권 2매 등 특별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부스 별 이벤트와 함께 폴란드 전통 춤인 ‘마주르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장에 마련된 이벤트 피아노를 통해 쇼팽의 곡을 연주하는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준비 되어있어 쇼팽을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의 관심이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폴란드는 피아노의 시인 쇼팽의 조국, 지동설로 천체과학의 혁명을 일으킨 과학자 코페르니쿠스와 라듐을 발견한 마리퀴리 부인으로도 유명한 나라이다. 유럽의 동과 서의 경계에 위치한 지리적 특성 덕분에 주변의 다양한 문화적 특성을 흡수함과 동시에 독자적인 문화를 꽃 피워 왔다. 바벨 대성당, 빌라노프 궁전, 비엘리치카 소금광산 등의 관광지로 유명한 폴란드는 최근 한국인들에게 새롭게 떠오르는 관광지로써 동유럽의 보석으로 주목 받고 있다.

 

행사 참가 문의: 02-2265-2247, ‘폴란드의 날’ 운영사무국 ㈜ 제이스타매니지먼트솔루션

 

최현덕 기자 hr8181@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