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지, 플레이케이팝(주식회사 엔아이케이제주. 대표이사 이성호)이 개관 4주년을 맞이해 감사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플레이케이팝의 체험 모습
다가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플레이케이팝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28,000원 상당의 체험사진 다운로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시 4주년 기념 선물과 VR 무료체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플레이케이팝의 체험 모습
지난 2015년 중문관광단지에 오픈한 플레이케이팝은 그동안 국내외 관광객 및 제주도민들에게 체험형 관광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해 최정상 스타들과 MBC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마치 함께 있는 것 같은 체험을 제공하며, 플레이케이팝이 자랑하는 라이브 홀로 콘서트는 처음 보는 관람객에게 신기함과 웅장함을 경험케 한다.
▲플레이케이팝에서 체험을 하고 있는 어린이의 모습
플레이케이팝은 지난 4년간의 사랑에 보답하며, 제주 관광의 질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재미있는 체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연중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케이팝의 가상현실 체험 모습
한편, 플레이케이팝 운영시간은 9시부터 7시까지(입장마감 6시) 이며, 제주도민은 할인된 금액(성인 12,000원, 청소년 10,400원, 어린이 8,4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