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사는 12월 1일부로 제휴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 Lucky Pass'를 시행한다고 7일 공식 발표했다.
▲중국남방항공 CI
중국남방항공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한국에 거주하는 약 20만 명의 중국남방항공 스카이펄클럽 회원이 최근 항공 관련 수요가 급감한 점을 고려하여, 국내에서 항공 외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식·숙박·오락·관광·쇼핑 등의 관련 기업과 협업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재 중국남방항공 스카이펄클럽 회원은 제휴사 이용 시 요금 할인 및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휴사 혜택으로는 신세계 인천공항점의 웰컴기프트와 중국남방항공 우수회원인 플래티넘, 골드, 실버 회원에 한해 신세계 면세점 블랙, 골드, 실버 vip 카드 발급, 한국윈다의 택배 할인권, 한국 헝그리판다의 배달할인쿠폰, 화환푸드의 적립급, 탕차이니즈의 hsk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등이 있다. 중국남방항공 스카이펄클럽 회원이라면 조건 없이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회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중국남방항공 Lucky Pass 담당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한국에 있는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