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사회공헌재단,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 모집
장애인·비장애인 청년, 지역의 ‘모두를 위한 관광’ 활성화 주도
신청은 안내 포스터 속 QR코드 통해 신청, 자세한 사항은 GKL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2022-08-08 10:09:18 , 수정 : 2022-08-08 10:13:17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GKL사회공헌재단(이하 GKL재단)은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 참가자를 8월 8일부터 8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자 모집 포스터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은 GKL재단이 추구하는 ‘관광의 가치 확장’을 위해 장애 및 비장애 청년이 함께 지역의 ‘모두를 위한 관광’ 코스를 기획 및 탐방하고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전국의 장애 및 비장애 청년으로 개인 혹은 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기획단에 참여하는 청년은 발대식 및 사전 워크숍, 기획단 활동, 성과공유회 등의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며, 관광 전문가의 멘토, 팀별 활동 경비, 수료증, 우수팀 시상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GKL사회공헌재단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모두를 위한 관광’ 활성화를 통한 포용적 관광 가치 확장과 청년 인재의 역량을 강화하여 누구나 관광을 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일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신청은 안내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GKL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KL사회공헌재단은 GKL의 출연으로 2014년 5월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익법인으로 관광 기반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관광의 가치 확장, 관광산업 성장지원, 사회적 이슈 대응을 목표로 사회적가치를 실현해나가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