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카타르 관광청이 글로벌 여행 업계 전문가 대상 양방향 온라인 교육 과정인 ‘카타르 전문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타르관광청은 "카타르 전문가 프로그램은 카타르의 다양한 관광 상품에 대한 지식 전달과 더불어 학습 단계를 모두 완료한 수료자에게 카타르 관광청 공인 자격을 부여하기 위해 고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학습 플랫폼인 타와시(Tawash) 프로그램을 대체하며 디지털 학습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카타르의 사명인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지원한다. 총 11개의 언어로 제공되는 카타르 전문가 프로그램은 글로벌 여행 파트너에게 관련 지식과 활용 가능한 툴을 제공해 카타르를 국제적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 카타르 관광 상품의 특정 측면에 초점을 맞춘 여러 모듈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양방향 지도 및 퀴즈 등을 포함, 학습자의 편의와 취향에 맞춰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교육 툴로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각 학습 모듈을 완료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필립 디킨슨(Philip Dickinson) 해외 시장 부사장은 “카타르 전문가 프로그램은 카타르 관광청과 협력을 통해 세계 여행 업계 전문가를 지원하는 또 다른 단계이며, 이를 통해 연간 카타르 해외 방문객 수를 크게 늘려 2030년까지 6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타르 전문가 프로그램은 역사, 유산, 명소 및 경험을 아우르는 카타르 관광 상품의 다양한 측면에 중점을 둔다. 전체 과정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독점적으로 카타르 전문가 혜택이 주어지고, 카타르의 내부 정보, 여행 일정, 숙박 시설 및 명소에 대한 최신 정보가 제공된다.
카타르 전문가가 되기 위한 카타르 전문가 프로그램 등록 상세는 GEOCM(지오컴)에 문의하면 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