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스펙트럼호 에이전트 세미나 성료
2023-07-21 02:06:59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투어마케팅코리아가 7월13일 선상 세미나 ‘세미나앳씨’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14개 여행사에서 28명이 참여하였으며 크루즈 세미나와 함께 4박 5일의 크루즈 일정을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아시아 최대 크루즈선인 ‘스펙트럼 오브 더 시’에서 개최되어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소개, 업데이트와 더불어 스펙트럼호 인스펙션과 기항지 투어 등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명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 대표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상품 판매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선상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수준높은 선상시설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크루즈 상품의 매력과 가능성에 더욱 확신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판매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지난 50년간 수많은 선상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 글로벌 크루즈 선사로 현재 지중해와 알래스카,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서 23만톤급 크루즈선을 포함해 총 26개 크루즈선을 137개 기항지로 운항하고 있으며, 로얄캐리비안그룹의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올 해 크루즈 선사 중 최초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스타 어워드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