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하나투어가 베트남 다낭에서 오는 3월 22일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한다.
올해로 제72회를 맞이한 하나투어 골프챌린지 투어는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GC에서 친선 및 본선 라운드가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18홀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한다.
호이아나 쇼어스GC
하나투어의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이다. 첫 개최한 2009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으며, 전 세계 유명 골프장에 방문해 아마추어 참가자 간 실전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골프챌린지 전용 상품인 ‘[글로벌 골프챌린지] 다낭 골프 5일’은 3월 20일(수) 출발하는 3박 5일 골프 여행으로, 인천·청주·대구·부산 중 출발지 선택이 가능하다. 3일차인 22일(금)에 18홀 본선 대회를 진행하고 대회 전후인 21일(목), 23일(토)에는 각각 호이아나와 다낭BRG에서 18홀 친선 라운드를 즐기게 된다.
또한, 3분 거리에 위치한 다낭 뉴월드 호텔(5성급)에서 식사 및 숙박한다. 항공, 숙박, 그린피, 일정 내 식사, 만찬 등을 포함해 135만 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선착순 130명까지 모집하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신페리오 우승자에게는 젝시오 12 아이언세트,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게는 각각 젝시오 12 유틸리티(남·여)와 캐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가 열리는 호이아나GC는 수준급 시설과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 해안선을 따라 디자인된 링크스 골프장이다. 호이안 해안가에 위치해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골프챌린지 투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다낭-호이안 지역에서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라며, “2024년 첫번째 오픈한 제72회 골프챌린지 투어에서 올해 첫 우승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