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타일랜드트래블마트플러스(Thailand Travel Mart Plus, TTM+) 2024가 오는 6월5일부터 7일까지 태국 카오락, 팡아에서 개최한다.
▲TTM+2023 모습_ 티티엘뉴스 DB
태국 최대의 BtoB 글로벌 관광산업박람회인 '타일랜드트래블마트플러스'는 지난해에는 방콕에서 개최해 세계 50개국에서 350명의 바이어와 100여 명의 태국 현지 및 세계 주요 관광 전문 기자들이 참석했다.
올해에도 태국의 약 430개의 여행업자들이 참가하여 태국의 5F 소프트 파워 (음식Food, 필름Film, 축제Festival, 무에 타이Fight, and 패션Fashion)를 기반으로 의미 있는 여행경험과 다양한 관광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관계자는 "참가하는 바이어의 시장확대, 홍보 및 태국 관광에 대한 최신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급적 빠른 등록과 진행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TTM+2024 참가신청은 오는 3월31일까지이며 TT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 페이지(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에서 상단의 Buyer 메뉴 → Condition → 하단에서 Agree선택하고 Next 클릭 → Registration Form에서 작성
- 등록비: Hosted Buyer: US$400 / International Buyer: US$300
- Hosted Buyer: 항공 및 숙소 등 포함
- International Buyer: 숙소 등
자세한 사항은 TTM PLUS 2024 Buyer란을 참조하거나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 일정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