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카자흐스탄 국적항공사인 에어아스타나(Air Astana, KC)가 한국 취항 20주년을 기념해 토파스(TOPAS)와 공동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C-TOPAS Booking Contest의 응모기간은 4월1일부터 5월24일(한국지역 발권 및 발권일 기준)까지로 출발일자는 2024년 4월1일부터이다. 대상은 BSP 및 ATR 여행사로 토파스 셀커넥트(TOPAS SellConnect)에서 예약 및 발권한 후 응모창에 티켓번호로 응모하면 된다.
(ICN-ALA route 포함 기준 / Code-Share(KC577-578) 제외 / OAL결합 발권 제외 / Group 제외 / ATR 발권의 경우 KC카운터로 PNR 송부하여 확인 - Fax 02-756-8585)
시상은 발권 내역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에어아스타나 한국GSA인 아남항공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환상적인 카자흐스탄 여행과 함께, 이원구간 경유를 위한 스톱오버 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합리적인 요금과 편리한 스케줄의 에어아스타나를 경험해달라"고 말했다.
에어아스타나는 알마티에서 10시간 이상 체류하는 경유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19달러부터 조식을 포함한 호텔 1박과 공항-호텔 간 왕복 교통편을 제공하는 '스톱오버 홀리데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한국과 카자흐스탄은 최근 양국간 항공편 횟수를 주당 10회에서 4배 늘어난 주42회로 늘리는 데 합의했다. 김영국 항공정책관은 "여객·화물 운수권의 대폭 증대로 기업인 및 여행자 등 항공교통 이용객 편의와 경제협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