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관광청, 두바이 2024 MICE 세일즈 미션서 MICE 허브 도시 입지 구축
2024-05-27 20:34:0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두바이관광청이 5월24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2024 DBE(Dubai Business Events) 세일즈 미션’을 개최했다.
 

두바이 비즈니스 이벤트(Dubai Business Events, 이하 DBE)는 두바이 경제관광부(Dubai Economy and Tourism) 산하의 두바이 공식 MICE 사무국으로 두바이를 글로벌 비즈니스 이벤트 개최도시로 홍보하는 것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두바이관광청 한국사무소는 매년 DBE 세일즈 미션을 통해 두바이의 최신 산업 인프라, 새로운 관광 명소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하는 동시에 두바이 현지 파트너들과 국내 MICE 관계자들간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관계 강화를 도모한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2024 두바이 DBE 세일즈 미션’에는 두바이 비즈니스 이벤트 본청의 한국 시장 담당자인 샴사 알 알리(Shamsa Al Ali)가 두바이 현지 파트너사들과 함께 내한하였으며 국내 주요 기업, 국제회의전문기획사(PCO), 여행사 등 국내 MICE 관련 관계자 약 50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두바이 파트너사와 심도 있는 1:1 미팅을 진행하였으며, MICE 개최지로서 더욱 다양해진 행사/전시 장소 소개와 그룹 액티비티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두들링 이벤트(Doodling Event)를 진행, 한국의 바이어들과 두바이 파트너사들이 함께 두바이의 관광명소를 채색하며 도시의 랜드마크를 자연스럽게 각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두바이 파트너사들이 제공한 다양한 현지 투어 상품의 경품 추첨을 통해 두바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