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제품 한 개만 사면 브루나이 항공권 이벤트 응모
2024-08-25 21:43:17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인천-브루나이 직항 노선을 운항하는 로열브루나이항공(RB)이 8월22일부터 9월4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멤버십 로그인 후 제품을 한 개 이상 구매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인천-브루나이 왕복항공권(1인 1매)을 증정한다. 또, 90명을 추가로 추첨하여 여행시 사용할 수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바디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1일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 게시판 공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인천-브루나이(프로모션 코드: RBNR2024), 인천-쿠알라룸푸르, 코타키나발루, 쿠칭, 멜버른(프로모션 코드: RBNATURE) 등 5개 노선 항공권 예약시 사용 가능하며, 8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 코드는 이벤트 진행 기간인 9월 4일까지 로열브루나이항공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여행 가능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이처리퍼블릭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마지막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항공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브루나이의 국영 항공사로 현재 인천에서 브루나이의 수도 반다르세리베가완까지 유일한 직항 노선을 주 3회(화/수/토)  운항하고 있다. 신형 항공기인 A320neo 기종을 투입하는 등 탑승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기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브루나이는 청정 자연과 이색적인 문화가 매력적인 여행지로 동남아의 마지막 블루오션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