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앤스파, 한국인 위한 사은행사 개최
2018 비바 플랜테이션베이, 테마디너쇼 및 신규 정보 대거 선보여
2018-05-12 12:40:41 , 수정 : 2018-05-12 23:13:30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세부의 럭셔리 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앤스파(이하 플랜테이션베이)가 한국 파트너사들과 한국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 '2018비바플랜테이션'을 열었다.

 

▲플랜테이션베이의 인공 해수와 인공섬(사진제공 : 플랜테이션베이)

 

5월11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연 비바플랜테이션에는 항공사, 여행사, 플렌테이션베이를 많이 방문한 우수고객 등 200명 이상이 참석해 행사를 즐겼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세부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이다. 255개의 객실이 있으며, 인공 해수 라군과 테마 별 수영장을 갖췄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세부 시내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보모 서비스 및 키즈센터를 갖췄다. 플랜테이션베이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한다. 한국 음식도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다. 

 

▲테마디너 공연을 선보이는 플랜테이션베이 직원

 

플랜테이션베이에서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테마 디너이다. 매주 월, 수, 토요일 리조트 직원들이 세계 각국을 콘셉트로 꾸민 디너쇼를 공연한다. 수준급 식사를 하며 화려한 쇼를 감상할 수 있다. 테마는 5가지로 구성되며 △하와이안 루아루 △필리피노 피에스타 △브라질리언 피버 △비바 에스파냐 △락킹 유에스에이로 이뤄진다.

 

▲에프렌 벨라미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앤스파 총 지배인이 포부를 밝혔다

 

에프렌 벨라미노(Efren P. Belarmino) 플랜테이션 총 지배인은 “플랜테이션베이는 지속적으로 서울에서 테마디너 공연을 개최하여, 한국에 필리핀을 알리는 역할을 했다”라고 이 날 행사에 대해 소개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원길 글로벌에어시스템 대표,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 Christian de Jesus First Secretary and Consul General, 에프렌 벨라미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앤스파 총 지배인이 건배 제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필리핀대사관,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주요 파트너 여행사,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수 판매 여행사 시상식 중

 

에프렌 벨라미노 플랜테이션 총 지배인은 “필리핀 경제는 2017년 6.7%의 GDP(국내총생산) 성장률을 보였다”라며 “필리핀은 동남아국가연합(ASEAN) 소속 국가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관광산업은 필리핀 경제의 주축인 만큼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참석자에게 플랜테이션베이 숙박권을 증정했다

 

필리핀을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 수는 2015년 약 133만 9678명 2016년 147만 5081명 2017년 160만 7821명으로 꾸준하게 증가했다.

 

▲2018비바플랜테이션 행사 테마디너 무대에서 플랜테이션 직원이 삼바무대를 공연했다

 

▲2018비바플랜테이션에 참석한 플랜테이션 직원과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