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로멕시코, 인천~멕시코시티 노선 운항 스케줄 변경
2019-06-12 16:47:16 , 수정 : 2019-06-12 17:12:46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멕시코 국적 항공사 아에로멕시코(AM)가 오는 7월 1일부터 아에로멕시코 AM90편의 운항 스케줄을 변경한다. AM90편은 기존 경유노선에서 직항노선으로 변경되어 탑승객의 편의가 개선될 전망이다.

 

▲아에로멕시코(사진제공: 아에로멕시코)

 

현재 인천에서 멕시코시티(Mexico City)로 향하는 항공편은 직항으로 운항하고 있으나, 멕시코시티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은 멕시코 몬테레이(Monterrey)를 경유하고 있다. 

 

 

▲AM90편 변경 운항 스케줄, +1은 다음 날을 의미한다. (자료출처: 아에로멕시코)

 

인천~멕시코시티 노선은 7월 1일 이후에는 경유 없이 왕복 직항 노선으로 운항할 예정이다. 이미 해당 노선을 예약한 고객은 항공권 구매처를 통해 변경된 스케줄의 항공권으로 재발급을 받을 수 있다. 운항 스케줄 변경으로 멕시코시티에서 출발하는 시각은 변경됐지만, 인천에 도착하는 시각은 변경되지 않았다.

 

아에로멕시코 관계자는 “오는 7월 2일, 한국 취항 2주년을 맞이하며 이처럼 뜻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지난 2년간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이번 인천-멕시코시티 왕복 직항 운행으로 고객 편의 증진은 물론 멕시코시티가 중남미 여행의 관문으로서 더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아에로멕시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