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하와이 … 심형탁 ♥ 사야 부부가 점찍은 태교여행지는 하와이
2024-10-18 19:55:13 , 수정 : 2024-10-18 21:56:52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18살이라는 나이 차와 국적을 극복하고 지난해 사랑의 결실을 맺은 심형탁과 히라이 사야 부부가 내년 1월말 출산을 앞둔 가운데 태교여행지로 하와이를 선택했다.
 

심형탁 부부가 하와이 태교여행을 준비하는데 선택한 여행사는 호텔엔투어로 이들의 태교여행을 담당한 홍진우 호텔엔투어 이사는 "하와이는 현지 담당자가 있다보니 산모의 컨디션에 맞춰서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어 태아에게는 아주 행복한 태교여행지가 될 수 있다"고 추천 배경을 밝혔다.

 


▲ 심형탁과 홍진우 이사

 

한국인의 신혼여행 스테디셀러 여행지인 하와이는 가족여행, 태교여행지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섬별 주요 리조트에는 오아후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빅 아일랜드 코나-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가 있다.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전경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호놀룰루에 위치한 대규모 리조트다.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 자리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다. 가족 여행, 허니문, 비즈니스 여행 등 다양한 목적의 여행객들에게 적합하고, 편안한 숙박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러 개의 타워와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상점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리조트 내에서는 하와이의 문화와 전통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도 많다.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전경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는 하와이의 빅 아일랜드에 위치해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휴양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다. 넓은 부지에 다수의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상점, 골프 코스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 내에는 열대 정원과 인공 호수도 있어, 머무는 동안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리조트는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하며,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커플,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적합한 숙소다. 하와이의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거론되고 있다.

 

 

한편 호텔엔투어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자회사로 1:1 맞춤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준비과정을 돕는다. 하와이 직영 지사를 통해 최신 현지 정보 및 가족여행 프로모션 특가로 1:1 맞춤 자유여행 구성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