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여행 전문가의 필수 코스 'LA 인사이더' 수료 이벤트 진행
2023-08-14 22:28:19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LA 인사이더(LA Insider)’ 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LA 인사이더 프로그램은 관광청이 여행업계 종사자들에게 LA에 대한 최신 소식과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8월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B2B 전용 카카오톡채널(@LA관광청 한국사무소)을 팔로우 후, LA 인사이더 프로그램을 수료한 뒤 카카오톡 상담원 채팅창을 통해 디플로마(수료증)과 회사 명함을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제출을 완료한 응모자 선착순 100명 중 97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2만원 권이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8월 25일,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LA 인사이더는 지난해 공식 한국어 버전을 론칭하여 팬데믹 기간을 포함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LA의 최신 소식을 LA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있다. 모든 여행업계 관계자는 LA 인사이더 PC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수료할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한국 여행업계 파트너들이 LA 인사이더가 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로스앤젤레스 지역 자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일으키고, 여행업계 파트너사 응원 차원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LA 인사이더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사무소 카카오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