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크루즈 라인 리조트 월드 크루즈(Resorts World Cruises) 런칭, 6월 싱가포르 첫 출항
2022-05-18 21:43:40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아시아의 럭셔리 크루즈 브랜드 '리조트 월드 크루즈'(Resorts World Cruises)가 오는 6월 15일 싱가포르에서 겐팅 드림호의 출항으로 역사적인 첫 발을 내딛는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아시아 지역을 넘어 전세계의 크루즈와 호스피탤리티 업계에 깊게 뿌리내린 선구자인 탄 스리 케이티 림(Tan Sri KT Lim)이 전액 출자한 기업이다. 아시아식 문화와 서비스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를 제공한다. 또 싱가포르의 유명 나이트 클럽인 주크앳시(Zouk at Sea)를 최초로 크루즈로 옮겨와 보다 더 다양한 선내 엔터테인먼트와 개인의 선호도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로 새로운 크루징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업계의 판도를 뒤집을 게임 체인저의 비전을 밝힌 바 있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겐팅 드림호는 아시아 지역을 운항하는 선박 중 유일하게 인증된 '할랄'(Hala) 식당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박이기도 하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아시아 문화에 인터내셔널 서비스를 조합해 다양한 승객들을 만족시키려고 한다. 선내 액티비티부터 기항지관광까지 오늘날의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를 개인의 선호도에 맞게 맞춤 서비스한다. 승객은 메인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식사 대신 선내 다른 다이닝 공간에서 요리와 음료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목적지 있는 크루즈를 이용 할 경우에는 기항지관광을 포함하여 선내 액티비티까지도 개인의 선호에 맞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마이클 고(Michael Goh) 리조트 월드 크루즈 사장은 “진화하는 크루즈 시장의 수요와 새롭게 떠오르는 맞춤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대한 응답으로,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우리의 승객들이 겐팅 드림호에서 만화경과 같이 다양한 색감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휴가에 빠져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 아시아적 가치와 인터내셔널 문화가 함께 녹아있는 리조트 월드 크루즈와 함께 진정한 의미의 휴가로 몰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탄 스리 케이티 림(Tan Sri KT Lim)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회장은 “싱가포르에 다시 돌아와서 기쁘고, 리조트 월드 크루즈가 나아갈 새로운 시작에 모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런칭으로 여행객 개인의 선호에 맞춘 크루즈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오래된 아시아 크루즈 산업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낼 것이다” 라고 말했다. 

겐팅 드림호 싱가포르 모항 운항 일정

 

2022년 6월 15일 – 9월 28일 

*3박 에스커페이드 (Escapade) 크루즈 (일요일 출항)
*2박 겟어웨이 (Getaway) 크루즈 (수요일 출항)
*2박 위켄드 겟어어웨이 (Weekend Getaway) 크루즈 (금요일 출항)


 
2022년 9월 30일 – 2023년 4월 28일 


*5박 페낭/푸켓/랑카위/포트클랑 크루즈 (일요일 출항)
*5박 수라바야/북발리 크루즈 (일요일 출항)
*5박 말라카/페낭/푸켓 크루즈 (일요일 출항)
*3박 페낭/랑카위 크루즈 (일요일 출항)
*3박 푸켓 크루즈 (일요일 출항) 
*2박 말라카(포트 딕슨) 크루즈 (수요일 출항) 
*2박 포트클랑 크루즈 (수요일 출항)
*2박 빈탄 크루즈 (금요일 출항)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15만695톤의 겐팅 드림호는 총 3352명의 승객이 동시에 승선 가능한 대형 선박으로 아시아 운항 선박 중 가장 넓은 승객 1인당 사용 공간 면적을 자랑한다. 

 

겐팅 드림호는 6개의 슬라이드와 풀이 있는 규모가 큰 워터파크, 볼링장, 유명 럭셔리 브랜드들로 채워진 면세 쇼핑시설, 스파, 전문 트레이너가 있는 피트니스,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이 열리는 대극장 등 다양한 선내 시설이 있다. 

 

또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무료/유료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선내 35곳의 레스토랑과 바 어느 곳에서든 수상 경력이 있는 쉐프들이 선사하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인증된 할랄 푸드 레스토랑, 한국, 일본, 중국 등 아시안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그리고 채식주의자를 배려한 베지테리안 다이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다. 

 

6월 15일부터 겐팅 드림호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출항 싱가포르 왕복 2박과 3박의 ‘오션 어드밴쳐’ 해상 일정을 운항한다. 또한, 10월 2일부터는 아시아의 인기있는 목적지인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2박, 3박, 5박의 다양한 일정을 운항한다.  

 

2022년 6월 15일 첫 항차가 시작될 리조트 월드 크루즈 일정 예약은 5월 18일부터 가능하다.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리조트 월드 크루즈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에 문의하면 된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