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 라마이 비치에 올 뉴 럭셔리 리조트로 신규 오픈
2022-08-03 22:08:02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휴양지 프리미어 비치 프런트 리조트로 유명한 아웃리거 리조트그룹이 태국의 3번째 리조트인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The Outrigger Koh Samui Beach Resort)를 8월1일 공식 개장했다.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으로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는 44개의 프리미엄 카테고리 객실로 우선 개장했다. 나머지 102개의 슈페리어 룸은 오는 11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8월1일부터 체크인하는 투숙객들은 3개의 수영장 구역이 있는 에지워터 비치 클럽과 어린이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하여, 보이져 47 클럽 라운지 (Voyager 47 Club Lounge), 코랄 키즈 클럽(Coral Kids Club), 게임룸,  피트니스 센터 및 새롭게 디자인된 메인 로비등 리조트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카테고리 객실은 클럽 가든 룸 12개(57㎡), 라마이 가든 스위트 12개(70㎡), 프리미어 라마이 가든 스위트 20개(80㎡)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카테고리에 따라 프리미엄 객실은 객실과 분리된 널찍한 거실, 사주식 침대, 편안한 분위기의 트로피컬 데코레이션, 분리된 샤워시설 및  욕조가 있는 고급 대리석 욕실이 특징이다. 특히, 프리미엄 객실의 모든 투숙객은 보이져 47 클럽 라운지에서 종일 무 알코올 음료, 오후에는 스낵 그리고 저녁시간에는 쉐프 특선과 함께 이브닝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다.

또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는 프랑스 식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고, 각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프랑스풍의 인테리어를 살려 이국적인 느낌을 더했다.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11월에 102개의 추가 수페리어 객실과 레스토랑, 그리고, 4번째 수영장이 개장할 예정이다. 수페리어 객실에는 로맨틱한 프렌치 도어형태를 취해 가든뷰 혹은 수영장뷰도 즐길 수 있다.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리조트는 아웃리거 공식 웹사이트에서 조식포함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 S마케팅에 문의하면 된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