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12만 장 무료 항공권, 4개 채널에서 1+1 프로모션으로 푼다
마카오정부관광청·에어마카오, 1+1 티켓 프로모션 실
2023-03-13 23:02:19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마카오(Macau)가 12만 장의 무료항공권을 대거 제공하며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이에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에어마카오(NX)는 1+1 티켓 프로모션을 3월 말부터 4개 채널에서 실시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고 에어마카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티켓 한 장을 구매하면 한 장이 무료로 받는다. 최종 결제 금액에는 항공권 금액은 물론 유류세를 포함한 기타 제반 세금(tax)을 포함한다.

 

 

이번 행사는 4개 쇼핑 전용 채널(카카오메이커스/ SSG라이브/와디즈/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각 채널이 동시에 오픈 하는 것이 아닌 기간을 정해서 순차적으로 오픈하는 것으로, 각 채널 별로 7일간 단독 이벤트로서 티켓을 판매할 계획이다. 정확한 일정은 향후 에어마카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고 에어마카오가 주관한다. 에어마카오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에어마카오 탑승권을 이용하여 마카오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에어마카오 보딩패스 프로모션도 있으니, 꼭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서비스 항공사(Full Service Carrier, FSC)인 에어마카오는 2월부터 주2회 운항을 시작하고 있다. 3월 말부터는 주 3회(일/수/금요일) 운항하고 코로나19 팬데믹 이전과 같이 매일(Daily) 운항을 추진 중이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