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일본항공(JAL)이 아오모리현과 7월30일까지 4주간 카카오톡 이벤트를 포함한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항공이 운영중인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라면, 아오모리현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아오모리현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아오모리현(아오모리,미사와)행 항공권을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귀국편에 한하여 수하물 1개를 무료로 추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본 혼슈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는 아오모리현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시라카미 산지가 위치하고 있어 계절별 생태 관광지로 유명하며 특히 세계 최고수준의 강설량까지 더하여 골프, 등산, 트래킹, 스키 등 일년 내내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가능해 많은 관광객이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본항공 한국지점 관계자는 “도쿄에서 아오모리현내 모든 공항을 운항 중인 유일한 항공사로써 다양한 어드벤쳐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아오모리현을 알리고, 여행을 준비하는 동안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보다 다양한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일본항공(JAL)은 현재 서울과 도쿄, 양국의 대도시 도심에서 가까운 김포=하네다 노선을 매일 3회 운항하고 있다. 하네다 공항에서 아오모리현 노선을 포함, 일본내 34개 국내선 연결이 가능한 김포출발 JL90편, 김포도착 JL95편에는 중장거리 전용 최신 기재인 B787-9을 투입하면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