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투어, 바다부터 산까지 동계 골프 테마 여행상품 출시
2023-11-20 17:09:24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국내외 골프, 트레킹, 오지, 이색여행 전문 여행사 아이엘투어(IL TOUR)가 다양한 테마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우선 태국 파타야는 바다가 보이는 남국의 이국적인 골프코스에서 라운딩할 수 있다. 그린우드CC, 파타비야CC, 방프라CC 등 파타야 대표 골프장 3곳과 5성급 호텔이 포함된 상품이 항공권 포함 130만원에 판매한다. 베트남 나트랑과 다낭의 아름다운 바다를 향해 샷을 날릴 수 있는 상품도 3박5일 기준 149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게 했다. 

 

한국과 비슷한 산악형 골프코스를 원한다면, 한국의 봄날씨와 흡사한 태국 치앙마이와 치앙라이, 라오스 등을 살펴보자. 아이엘투어는 3박5일, 5박7일, 7박9일 등 다양한 일정의 상품을 구성했다. 3박5일 기준으로 118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라오스의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댄사반 CC는 99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저가항공이 아닌 말레이시아 국적기를 이용한 1월 극성수기 골프여행 상품도 예약할 수 있다. 아이엘투어 측은, 6개월 전 미리 저렴하게 확보한 항공권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7박9일 골프여행을 최저가 179만 원에 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상품은 말레이시아 최고의 고급 주택단지에 언애 위치한 럭셔리 골프장 세 곳을 지루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엘투어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가까운 동남아시아 지역부터 포르투갈,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유럽/아프리카 대륙까지 따듯한 겨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국가의 골프장을 원하는 일정과 조건으로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어 겨울 극성수기 추위를 따듯한 나라에서의 라운딩으로 녹일 골퍼들의 발빠른 예약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기만 아이엘투어 대표는 "아이엘투어는 업력 30년의 여행사로 국내외 다양한 항공사와 각 나라의 명문 골프장과의 오랜 협업을 통해 고품질이면서도 저렴한 여행상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