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 Love The Philippines 캠페인··· 보홀·세부·보라카이·마닐라·클락 여행상품 추천
2023-11-28 22:34:03 , 수정 : 2023-11-29 07:44:06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총 7641개 섬의 필리핀, 겨울철 대표적인 휴양관광 및 테마여행의 대명사로 불리는 지역이다. 수도인 마닐라를 비롯해 세부, 보홀, 보라카이, 클락 등 지역별 매력이 다양하여 "한 번의 필리핀 여행만으로는 필리핀을 제대로 경험했다고 할 수 없다"는 말이 유행처럼 번지기도 했다. 필리핀관광부가 최근 추천한 필리핀 겨울여행 상품도 이국적인 따뜻한 날씨와 함께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올 겨울 시즌, 필리핀 관광부는 “당신이 필리핀을 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수백만 가지를 경험해 보세요. Love the Philippines” 이라는 콘셉트로 필리핀 관광부 홈페이지를 통해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필리핀 겨울 여행 상품'을 소개했다. 각각의 상품은 휴양지들이 보유한 색다른 매력과 함께 기존 여행 상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경험을 추가하여 겨울 여행지로서의 필리핀의 매력을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필리핀을 방문한 해외 여행객 수는 약 400만 명으로 이 가운데 약 30%에 달하는 117만 명의 한국인들이 방문, 한국 마켓은 전체 인바운드 시장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겨울 시즌은 필리핀을 방문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이다. 올 겨울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한 곳으로의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 여행사인 하나투어, 모두투어, 교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인터파크 트리플과 함께 겨울 여행 상품을 론칭했다”고 설명하며 “이와 함께 필리핀 관광부는 최근 새롭게 “Love The Philippines” 라는 캠페인을 론칭, 필리핀의 다채로운 면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경험과 체험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현지 관광 인프라 확충과 지속가능성 강화 등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다채로운 필리핀 겨울 여행 상품은 필리핀 관광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여행상품을 정리하여 소개한다. 

 


#1_ 보홀, 가족과 함께 육상 및 해상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있는 어드벤처 여행지 

 

보홀(Bohol)은 비사야 지역에 속한 섬으로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육상과 해상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모험과 휴식이 만나는 완벽한 가족 여행지로 유명하다. 특히 자연을 벗삼아 누비는 트레킹 코스와 사이클링은 모험심을 자극하며, 보홀의 탁 트인 푸른 바다는 깨끗하고 화려한 수중 세계를 선사해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제안하는 곳이다.  

 

 

이런 보홀의 매력을 한 데 모아 교원투어에서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보홀 여행의 중심지 알로나 비치 근처에 위치한 헤난 타왈라 리조트에서 안락한 호캉스를 즐기며, 다이빙 전문 강사진에게 이론 교육을 받은 후, (추가 선택 시) 전문 강사와 함께 아름다운 해양 생물들과 수중 체험 또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선택 관광으로는 아일랜드 호핑투어도 있다. 그 외에도 시티투어로 사왕 재래시장과 팡라오 성당을 가이드와 함께 걸으면서 생동감 넘치는 보홀의 역사와 문화를 접할 뿐만 아니라 지역 특산품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자녀에게 자연, 문화, 모험과 휴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보홀 여행으로 기억에 남을 특별한 여정의 순간을 선물해보자"고 추천했다. 


인천에서 오후에 출발하는 제주항공 직항편을 이용한 헤난 타왈라 리조트 5일 상품의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교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_ 세부, 온 가족이 함께 어학과 여행,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알찬 가족 어학연수 여행 

 

필리핀 중부에 위치한 세부(Cebu)는 자연환경이 아름답고, 치안 상태도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리조트가 발달해 있어 여러 곳으로 이동할 번거로움 없이 리조트 안에서 풍부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 세부는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과 더불어 원어민 영어 교육이 가능한 이상적인 가족 여행지로 손꼽힌다. 

 

하나투어는 세부 가족 어학연수 상품을 출시했다. 초대형 워터파크로 유명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전문 영어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교육과 더불어 몸으로 체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어학 연수를 맛보기로 짧게 경험해보고자 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자녀를 위한 어학연수가 다소 어렵게 느껴진다면, 세부 가족 어학연수 여행으로 부담없이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며 "원어민 영어 선생님의 지도 하에 쿠킹, 아트 등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부모와 함께하는 '플레이 드림' 시간도 마련했다. 특히, 선택 관광으로 아일랜드 호핑투어, 선셋투어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자녀의 성향에 맞춰 유쾌하게 학습과 체험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롱스테이 세부 7일 여행 상품으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_ 보라카이에서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홀리데이


 


보라카이는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호불호’ 없을 대표 필리핀 휴양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약 4시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세계 3대 해변인 화이트 비치를 만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보라카이를 꼭 여행해봐야 할 이유로 충분하다. 해질녘 화이트 비치의 황홀한 순간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한다는 것 만으로도 로맨틱 그 자체다. 
 

참좋은여행은 보라카이에서의 로맨틱한 여행 경험을 극대화해줄 상품을 선보였다. 연인과 함께하는 일정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아마도 호텔일 것이다. 일정에 포함된 헤난 파크 리조트는 2022년 신규 오픈해 깨끗한 시설뿐만 아니라 보라카이 최대 쇼핑몰인 디 몰과 화이트 비치가 도보 5분 내에 위치하여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 여행의 질을 높여준다. 

 

또한, 여행 일정에 활기와 즐거움을 더할 해양 스포츠로는 세일링 보트 또는 바나나 보트가 있고, 선택 옵션인 스쿠버다이빙, 페러세일링과 제트스키도 경험할 수 있다. 그 중 연인과 함께 최고 중에 최고로 알려진 보라카이 석양을 세일링 보트를 타고 감상한다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감동으로 사랑이 더욱 샘솟는다. 더불어 여행 일정에서 빠질 수 없는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푸는 특별한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을 축하하거나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헤난 파크 리조트, 해양스포츠, 스톤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참좋은여행의 보라카이 4일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4_ 마닐라, 숨은 보석 같은 골프 코스에서 즐기는 무제한 라운딩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이자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로 유서 깊은 유적지, 관광 명소, 액티비티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과거 필리핀의 문화, 정치, 종교의 중심지였던 마닐라의 옛 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뮤지엄, 아트 갤러리와 대형 쇼핑몰 등이 즐비한 현대의 모습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마닐라는 휴양과 도심이 결합된 매력적인 여행지이면서, 골프 애호가들에게도 사랑받는 골프 여행지이기도 하다. 모두투어는 '깔라따간 골프 여행 상품'을 소개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필리핀의 다양한 지역에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지만, 모두투어에서 선보이는 마닐라 무제한 골프 라운딩 여행상품을 확인한다면 올 겨울 마닐라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깔라따간 골프 여행 상품'은 마닐라 서남쪽 바탕가스주에 위치한 깔라따간 골프 코스에서 3박 5일동안 숙박을 포함한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에는 마사지와 뗏목투어도 선택 가능하여 골프뿐만 아니라 관광과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깔라따간 골프 코스의 그린은 양 옆에 호수와 바다 사이에 위치한 레이아웃으로 세계 100대 골프장에 버금가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라운딩 후에는 근처 비치에서 해양 스포츠를 함께 즐긴다면 여행의 즐거움이 두배가 될 것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_ 클락, 잘 알려지지 않은 휴양지를 찾아 떠나는 온천 투어 


클락은 루손섬 중심부인 팜팡가주에 속해 있으며 마닐라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유해시설 규제를 철저히 하여 거의 매연이 발생하지 않는 청정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광활한 들판과 맑은 바다로 이루어진 골프와 해양 액티비티 전문 여행지로 유명하다. 클락 국제 공항이 중심지에 위치한 덕분에 30분내로 주요 호텔로 이동이 용이하다. 

 

모두투어는 클락 내에서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푸닝 온천과 수빅 호핑투어의 숨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겨울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푸닝 온천은 피나투보 화산분화로 형성된 폭포수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온천이다. 이 온천에 가기 위해선 현지인이 운전하는 사륜구동 자동차를 이용해 30분 정도 올라가야 하는데, 이 때 용암이 흘러내린 기암절벽 계곡 절경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즐기는 스릴 넘치는 경험은 덤이다. 푸닝 온천에서는 피나투보 화산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푸릇푸릇한 대자연의 한가운데 둘러싸인 채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이 곳에서는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도 손쉽게 찍을 수 있다. 화산재 모래찜질과 야외 유황 온천은 자연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어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코스로 그만이다. 그 외에 수빅의 아름다운 비치에서 바다 낚시와 스노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호핑투어가 포함되어 있어 클락 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모두투어의 클락·수빅 온천 및 호핑투어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