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아이콘시암, '2023 비지트 짜오프라야' 개막 장소 중 한 곳으로 선정
2023-12-14 22:26:18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방콕 아이콘시암(ICONSIAM)이 태국정부관광청(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TAT)이 주관하는 '태국 겨울 페스티벌'(Thailand Winter Festival)의 행사인 '2023 비지트 짜오프라야'(The Vijit Chao Phraya 2023) 7곳의 주요 개막 장소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방콕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아이콘시암은 쇼핑몰과 호텔, 레지던스를 포함한 태국을 대표하는 복합단지이다. 아이콘시암에서는 이번 페스티벌에 맞춰 12월 중에 매일 오후 12시 30분, 오후 8시, 오후 9시, 그리고 오후 9시 30분, 총 4회에 걸쳐 강변에서 화려한 라이트 앤 사운드 쇼('ICONSIAM: The Glorious Splendor of Faith')를 벌인다. 동남아에서 가장 긴 멀티미디어 분수 댄스 쇼 '아이코닉 멀티미디어 워터 피쳐스'(ICONIC Multimedia Water Feature)도 열리는데, 빛, 음악, 그리고 다른 요소들을 결합한 이 분수는 짜오프라야강에서 가장 매력 있는 명소 중 하나로 꼽힌다.

 

Supoj Chaiwatsirikul 아이콘시암 총 책임자는 "모두가 아이콘시암에서 축제 분위기를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비지트 짜오프라야는 참여 활동 외에도 창의적인 문화 융합을 활용한 최첨단 매핑과 조명으로 놀라운 기술적, 그리고 시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레이저쇼에는 조명 장식, 이미지 프로젝션, 매혹적인 불꽃놀이, 그리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공연 등이 포함된다. 짜오프라야 강변 주요 지점에 다양하게 배치되어 크룽 톤 다리부터 라마 제3 다리까지의 구간에 걸쳐 열리는 행사는 관광객과 방문객에게 새롭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짜오프라야 강과 강변의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게 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