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유일한 파도풀 있는 호시노 리조나레 괌에서 서핑 배워볼까
2024-07-10 23:43:12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괌 유일의 파도풀을 보유한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이 오는 7월23일부터 8월29일까지 '서핑 입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리조나레 괌 한국사무소

 

참가자들은 리조나레 괌 워터파크 내에 있는 파도풀에서 ISA 인증 코치 지도하에 서핑 레슨을 받는다. 뜨는법, 서는법, 타는법 등 3단계별 연습으로 파도풀에서의 여름철 인기 해양스포츠 서핑을 마스터한다.

 

리조나레 괌 한국사무소는 이번 서핑 프로그램에 대한 특징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특징 1_ 괌 내 유일한 파도 풀에서 안전하게 서핑 강습

 

리조나레 괌 워터파크는 괌 최대규모의 워터파크로, 괌에서 유일하게 파도 풀을 보유하고 있다. 파도풀에서의 서핑은 바다와는 달리, 암초나 해양 생물에 대한 걱정이 없기 때문에 서핑 입문자에게 최적의 장소다. 또한 웨이브 풀은 시간에 따라 크고 작은 파도가 나오므로 서핑과 바디 보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리조나레 괌 한국사무소

 

 

특징 2_ ISA 인증 코치가 지도, 15년 이상 경력의 프로 서퍼가 지도

 

리조나레 괌 서핑 입문 프로그램은 ISA 인증 프로 서퍼이자 괌과 필리핀에서 15년 이상의 코치 경험이 많은 Mr. Joe (조)가 프로그램을 이끈다. 조는 “서핑의 즐거움을 알리고 싶다는 생각에 어린이를 위한 서핑 레슨을 이어가고 있다.” 고 전했다. 이번 서핑 입문 프로그램을 통해 리조나레 괌 투숙객에게 서핑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다.


 

특징 3:_ 3단계별 강습으로 서핑 마스터

 

리조나레 괌의 '서핑 입문 프로그램'은 안전하게 서핑을 시작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마지막 스텝 '파도 타기'까지 서핑 하는 법을 체계적으로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전반부는 파도가 없는 환경에서 '뜨고', '서는' 단계를 배우고, 후반에는 그 기술을 살려 파도 풀에서 '타기'에 도전한다. 서핑에 필요한 세 가지 스킬을 단계별로 배우고, 즐겁게 이해하면서 연습하면서 서핑을 마스터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조나레 괌에서는 수상사이클, 스노클링, 카누, 스텐드업 패들보딩,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서핑 입문 프로그램>

 

■장소: 리조나레 괌 워터 파크 내 파도 풀

■기간 : 2024년 7월 23일~8월 29일 (화・수・목)

■시간: 1일 2회 진행 , 1회차 9:30 / 2회차 11:00 (회당 60분 진행)

■요금:1명 $40

■정원:1회당 8명까지

■예약 : 리조나레 괌 공식 홉페이지 (이용일 전날까지 예약 가능)

■포함사항: 서핑보드(대여), 서핑강습

■대상: 8세 이상~어른 참가 가능(수영이 가능한 분)

■프로그램일정

9:30 집합, 서핑보드 결정, 워밍업

9:40 뜨는법, 서는법 연습

10:00 파도타기 연습

10:30 종료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