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골프 예은항공여행사, 카가와현과 한국 주요 골프여행사 초청 다카마쓰 골프투어 답사
2024-10-09 22:28:29 , 수정 : 2024-10-09 23:17:49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1시간 45분이면 도착하는 짧은 이동시간도 좋은데, 잘 관리된 코스에서 여유롭게 라운딩하기도 좋다. 일본 다카마쓰(다카마츠)는 해외 골프여행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입맛에 딱 맞는 조건을 골고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에어서울(RS)에 이어 진에어(LJ)도 다카마쓰에 취항하며, 주요 골프전문여행사들도 다카마쓰 골프투어 상품을 보다 적극 판촉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다카마츠CC

 

다카마츠CC 등과 한국 판매 계약을 체결한 가자골프(주)예은항공여행사는 카가와현의 지원을 받아 9월29일부터 10월2일까지 한국 주요 골프전문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해 ‘다카마츠 호텔&골프클럽 답사투어’를 진행했다. 

 

▶참가업체: 

골팡, 골프여행닷컴, 골프몬, 동부항공, 더투어엔, 바로여행, 바로골프, 소양여행사, 소현투어, 온라인투어, 즐거운골프투어, 프리미엄골프, 혜초여행사  

 

▲좌측부터 김수호 가자골프 대표, 쇼헤이 시오노(Shiono Shohei) 카가와현 담당자, 염재호 가자골프 이사


 

관계자들은 에어서울 항공 스케줄에 맞춘 3박4일 골프투어 상품을 체험했다. 첫날 다카마츠에 도착한 뒤 점심식사 후 다카마츠CC에서 시범 라운딩을 하며 코스를 점검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요리 메뉴 등을 살펴봤다. 이어 오쿠라호텔과 하이퍼인 시내 호텔 및 주변 시내를 돌아보며 숙소와 자유일정 추천 맛집, 볼거리 등을 탐방했다. 

 

▲오쿠라호텔 근처에는 경정 경기장 및 이온몰, 하이퍼인 근처는 다카마쓰성과 맛집 등 저녁시간에 자유일정을 보내기 좋다. 

 


둘째 날에는 다카마츠 그랜드CC 라운딩 및 답사, 하이퍼리조트 온천호텔 시설 및 객실 답사, 온천욕 체험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김수호 가자골프 대표는 "하이퍼인과 하이퍼리조트 온천호텔은 같은 계열의 호텔로 시내에서 자유로운 일정을 원하는 고객층, 온천욕 및 가이세키 요리를 선호하는 고객층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숙박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다카마츠 그랜드 CC

 


셋째 날에는 타카가와 신고토나미CC와 다카마츠 골드 CC 라운딩 및 시설 점검 후 신카바카와 온천관광호텔에서 객실, 가이세키 정식, 천연온천시설 등을 체험했다. 

 

▲타카가와 신고토나미CC

 

▲다카마츠 골드CC

 

김수호 가자골프 대표는 “겨울에도 제주도보다 춥지 않아서 우리나라의 가을처럼 라운딩 할 수 있는 지역이 다카마쓰라고 생각한다. 에어서울, 진에어 스케줄에 따라 도착하자마자 라운딩을 하거나 다음날 오전부터 라운딩을 하더라도 54홀 라운딩을 여유롭게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잘 관리된 골프장에서 기분 좋게 라운딩하고 명품 가이세키 코스요리나 시내 맛집에서 자유롭게 이자카야 등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일정이다. 특히 다카마쓰가 있는 카가와현은 사누키 우동의 본 고장으로 '우동현'이라는 별칭도 있다. 다카마쓰에서 일본 정통 사누키 우동을 맛보는 것도 추천한다. 이번 답사에 참가한 주요 여행사들을 통해 다카마츠 골프투어의 진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본 다카마쓰=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