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총 216홀,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로 '철인 골프'라는 신조어를 등장시킨 미션힐스 심천·동관이 올겨울 J&J Marketing(제이앤제이마케팅, 대표: 신정준)과 협력해 한국 홍보 마케팅에 나선다.
미션힐스 리조트 심천·동관은 최근 J&J Marketing을 한국사무소로 선정해 10월 말 스터디&미디어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션힐스는 도시 곳곳에 붙어 있는 골프장을 하나의 이름으로 묶어 놓은 듯한 느낌이 든다. 거대한 규모와 함께 12개 코스를 12명의 레전드 골프 프로들이 디자인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미션 힐스 리조트 동관 전경
잭 니클라우스(미국), 닉 팔도(영국), 그렉 노먼(호주), 어니 엘스(남아공), 호세 마리아 올라자발(스페인), 저스틴 로즈(영국), 이안 폴터(영국), 비제이 싱(피지), 점보 오카지(일본) 등 세계적인 골퍼와 전설, 최고의 여성 골퍼 아니카 소렌스탐(스웨덴), 세계 최고의 골프 강사 데이비드 리드베터(스페인), 코스 건축가 피트 다이(미국), 중국의 전설적인 골퍼 장롄웨이(중국)이 미션 힐스 12개홀을 디자인했다. 12개 각각의 코스마다 그들의 개성을 느낄 수 있다.
-개설: 1994년 12월
-골프코스: 216홀
-규 모: 3300만 평
-교 통: 심천 시내 40여 분, 공항에서 40여 분
- 캐디: 1인 1캐디
23층 규모의 미션 힐스 리조트 동관은 344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이 있다. 골프장 뿐만 아니라, 2000sqm 규모의 그랜드 볼룸과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 (놀이터, 미니 동물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고객과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미션 힐스 리조트 심천은 울창한 풍경과 언덕 사이에 위치해 있다. 총 188개의 고급스러운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서는 웅장한 산과 한적한 호수를 전망할 수 있다.
신정준 미션힐스 리조트 심천·동관 한국사무소(J&J Marketing) 대표(사진 ▲)는 "워낙 유명한 골프코스이지만, 직접 체험하는 것이 중요하여 주요 판매 여행사 및 미디어를 초청하기로 했다"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산동항공, 심천항공 등 국내외 항공사들이 취항 중이다. 비행시간도 인천 출발 4시간 10분(귀국편 3시간 15분)으로 짧아서 골퍼들에게 매력 만점일 것"이라고 말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