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아름다운 풀빌라로 유명한 발리는 허니무너에게도 연인에게도 가족에게도 만족을 주는 휴양관광지로 유명하다.
발리 남부 누사두아 최남단에 있는 사마베 발리 스위트 & 빌라(Samabe Bali Suites & Villas, 이하 사마베 발리)는 발리에 있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중에서도 '올인클루시브'로 인기가 높다. 하루 종일 음료, 간식 등이 리조트 내에서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저녁에는 주류도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전용 화이트 샌드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한적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발리의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사마베 발리 홍보 차 한국을 방문한 아데 디타얀티(Ade Ditayanti) 매니저는 "전 객실이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로 건축했고 발리의 전통 양식과 모던함을 조화롭게 반영한 인테리어도 숙박객을 매료시킨다"고 말했다.
2013년 6월 1일 오픈, 코로나19 팬데믹 중에 개보수
42채 풀빌라, 39개의 스위트룸
발리 남부 해안 절벽 위에 위치
공항에서 16km 떨어진 인접성
아데 매니저는 사마베 발리에서는 파인다이닝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인 레스토랑인 름파름파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아와 지중해의 요리를 맛볼 수 있고, 크리스탈 블루 레스토랑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유럽식 정찬 식사를 할 수 있다. 링 오브 파이어 풀 바와 테자코 라운지&바에서는 향도 맛도 일품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그외에도 사마베 발리에서는 24시간 E-집사 서비스, 리조트 내 무료 와이파이, 시그니처 액티비티, 오리지널 기프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사마베 발리의 전용 프라이빗 비치에는 아름다운 동굴이 있는데 그곳에 연회장을 꾸며놔, 50명 이하까지 동굴에서 연회 및 다양한 행사를 하며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왼쪽부터) 아데 디타얀티(Ade Ditayanti) 매니저, 이용준 마타하리투어 소장
아데 매니저는 "최근에는 대한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외에도 제주항공, 에어부산 등 발리로 가는 항공편이 늘어나 선택지가 늘어난 점도 올겨울 발리 여행객이 늘어날 기대 요인 중 하나다. 사마베 발리도 한국인 여행객을 잘 모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마베 발리는 인도네시아 전문 랜드사 '마타하리투어'(대표 송기화, 일등랜드 회원사)가 공급하고 있다. 예약 문의는 투어민 여행사에 하면 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