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2019-03-03 09:58:22 , 수정 : 2019-03-03 13:07:24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트래블인사이트] 올해 10주년을 맞은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Jpark Island Resort & Waterpark Cebu)가 지속적인 대규모 확장을 통해 명실상부 세부 최대 규모의 5성 리조트로 거듭난다.

 

특히 오는 2020년에는 보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2의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1차 개장을 앞두고 있어 세간의 관심을 더 끌고 있다.

 

자료협조=제이파크 아일랜드

정리=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 What’s New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에는 올해도 객실을 증실하고 시설을 확장해 투숙객들이 보다 넓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먼저 빌딩G 론칭으로 디럭스룸 235실, 막탄스위트 38실까지 273객실을 증실하며 총 820객실을 보유하게 된다.

 


그랜드볼룸

 

부대시설들도 여러 가지 변화가 있다. 루프 탑 바와 인피니티 풀이 생기고 그랜드 볼룸까지 확장된다. 그랜드볼룸은 약 440평(약 1450sqm) 규모로 1200명을 수용 가능해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세부 최대 규모의 연회 시설을 갖추게 됐다.

 

 

오는 상반기 내로는 어린이 투숙객들을 위한 대규모 시설도 예정돼있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뽀로로를 이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도 만날 수 있다. 뽀로로 파크는 약 400평(약 750sqm) 규모로 그라운드층과 로비층에 마련된다. 가족여행객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캐릭터룸도 빌딩A에 20실 마련된다.

 

■ 미리보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보홀


제이파크 아일랜드 보홀 조감도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세부 리조트에 이어 천혜의 자연을 가진 보홀섬에 두 번째 리조트를 오픈한다.

 

오는 2020년에 선보일 제이파크 아일랜드 보홀은 공항(Tagbilaran)에서 14km, 차량으로 15분 거리로 7만평 규모인 부지에 1400객실, 프리미엄 워터파크, 컨벤션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리조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용 비치를 끼고 있는데 여기서는 보홀 내 다른 리조트와 달리 저조(Low tide)에서 수영이 가능하다. 또한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워터파크 역시 세부보다 3배 큰 규모로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끊임없는 신나는 액티비티 역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키즈 아일랜드, 마린 스포츠, 스파, 미니골프, 고카트 등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하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건축가가 설계한 1400여 실의 스위트와 풀빌라,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룸, 패밀리빌라 등 연인, 가족, 친구 등이 함께 머무를 수 있는 여러 형태의 객실이 제공된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최고의 다이닝 서비스도 제이파크 아일랜드 보홀의 자랑이 될 예정이다. 인터내셔널 스타일은 물론 한식, 일식, 중식, 그릴 등 다채로운 메뉴로 리조트 내에서 식사에 대한 고민을 잊게 한다.

 

무엇보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보홀은 미팅과 컨벤션 시설 역시 완벽해 마이스 팀빌딩도 적합한 곳이다. 최대 2000명 수용 가능한 보홀 최대의 컨벤션 시설은 성공적인 행사를 보장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