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약 40분 떨어진 푸트라자야는 우리나라의 세종시 같은 행정도시다.
르 메르디앙 푸트라자야(Le Meridien Putrajaya)는 총 353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바로 옆에 IOI 시티 몰(IOI City Mall) 이 위치해 있어 쇼핑하기도 편리하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과는 41.2km 떨어져 있어서 멀지 않다. IOI 시티 몰(IOI City Mall)에는 한식당과 아이스링크가 있어서 더운 말레이시아 날씨에 휴식 공간으로 제격이다. 호텔 바로 앞에는 골프장이 위치해 있어 주변으로 막힌 건물이 없이 뷰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1박에 70달러 미만의 가격 맞아?
특히 숙박비가 저렴한 말레이시아지만 인터내셔널 브랜드인 르 메르디앙의 5성급 호텔임을 감안해도 1박당 가격이 7만~8만 원 수준으로 상당히 낮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하는 호텔이다.
평점역시 10점 만점에 9점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시설, 식사 등의 서비스 수준에 대해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다만 청결도가 타 평점에 비해 낮게 나타났지만 평균 이상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르 메르디앙 푸트라자야 수영장 전경 (자료 : 호텔 홈페이지)
▲ 르 메르디앙 푸트라자야 호텔 로비(자료 : 호텔 홈페이지)
▲ 르 메르디앙 푸트라자야 객실(자료 : 호텔 홈페이지)
▲ 르 메르디앙 푸트라자야 객실
5성급 답게 어메니티, 린넨 등이 일정 수준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보는 탁 트인 전망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다만 에어컨 소음이 큰 것이 단점이었다.
▲ 르 메르디앙 푸트라자야 객실에 비치된 커피와 차
르메르디앙 푸트라자야는 5성급 답게 수준급의 부페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등의 영향을 받은 음식들이 제공되어 입을 즐겁게 한다.
▼ 레스토랑 입구
르 메르디앙 푸르라자야 저녁 부페 음식들
사진 : 이진원 (스토리 포토 웍스)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 =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