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퍼시픽에어에이젠시(PAA) 그룹이 일본 후쿠오카에서 워크숍을 진행했다.
PAA그룹은 11월15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워크숍에서 여객 및 화물 부문의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혁신 전략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요 목표는 PAA 그룹이 항공 GSA(General Sales Agent) 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가는 전략적 방향성을 설정하는 것이었다. 임직원들은 여객 및 화물 부문의 발전 방향과 도전 과제를 공유하며 PAA의 미래 비전을 구체화했다.
박종필 회장은 “PAA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과 파트너십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전략이 회사의 큰 도약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공식적인 논의 외에도 임직원 간의 유대감을 다지는 시간도 마련했다.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음식과 문화를 함께 즐기며 직원들은 팀워크를 강화하고 신뢰를 쌓으며, 조직 내 협업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북돋우는 계기를 가졌다.
PAA 그룹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논의된 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항공 산업에서의 선도적 역할을 더욱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