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한진관광은 지난 11월 신입직원의 채용 및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코로나 이후 최다 인원인 20명의 신입직원들은 회사의 비전과 문화를 공유하며 조직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각 부서에 배치되었다.
한진관광의 역사 및 비전, 여행사 근무에 꼭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와 전문 서비스 강사로부터 비즈니스 매너 및 여행업 실무에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 함께 진행되었고, 신입직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회사와 직원들간의 유대감을 도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또한 한진관광은 신입직원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친환경 텀블러, 다이어리, 여권케이스 등 실용적인 물품과 활기찬 시작을 지원해주는 비타민 같은 선물이 환영 메시지가 포함된 웰컴 키트를 제작 및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신입직원들의 부모님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청년으로 키워주신 감사의 말씀과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맺은 귀한 결실을 응원하고 입사를 축하하며, 앞으로 유능한 청년 인재들과 함께 일하게 된 만큼 직원 모두가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감사 편지와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신입직원들은 “입사해서 낯설고 어색한 부분도 있었는데, 단순 교육 뿐만 아니라 문서작성법,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회사 생활에 있어 사소하지만 중요한 팁들을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