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내년 1월 베트남 달랏 및 일본 시라하마 전세기 론칭
2024-09-28 09:55:34 , 수정 : 2024-09-29 22:47:2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구정연휴 포함 내년 1월 여행을 미리 준비한다면 한진관광의 베트남과 일본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상품을 주목하자. 

 

 

한진관광의 베트남 달랏 전세기는 2022년 첫 출시 후 동남아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번에는 내년 1월 8일부터 29일까지 총 7회 운영되며, 3박 5일 패턴(수요일 출발)과 4박 6일 패턴(토요일 출발)으로 출발 일정이 편성되어 있다. 이중 1월 25일과 1월 29일 출발의 경우, 설 연휴 일정과 겹치는 일정이다. 

 

1월 달랏의 평균기온은 16~20도이며 건기로 1년 중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기간으로 한진관광은 선선한 날씨인 1월 출발하는 달랏 관광 상품, 골프 상품 총 2가지 타입의 여행을 준비해, 고객들은 개인 선호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골프 여행 패키지는 달랏 최초의 골프장이자 시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달랏 팰리스 골프 클럽(Dalat Palace Golf Club, 2016년 KLPGA투어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한 AT1200 골프 클럽(The Dalat At 1200 Country Club), 투엔람 호수지역일대에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조경된 삼투엔람 골프 클럽(Sam Tuyen Lam Golf Club) 3군데 골프장에서 다양한 코스를 즐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모두 시내호텔에서 30분 내외로 접근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 기간 동안 이용할 호텔은 달랏팰리스 호텔, 아나만다라 리조트 등이 있다. 달랏 팰리스 호텔은 1922년 오픈한 달랏의 랜드마크로 달랏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모든 명소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한진관광은 전객실 신관을 사용한다. 아나만다라 리조트는 100년전 프랑스인들이 사용하던 별장을 리뉴얼해, 고풍스럽고 앤틱한 인테리어로 여유로운 휴양지를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이다.

 

한진관광 골프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마지막날 21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마지막날도 체크아웃 하지 않고 가볍게 골프 복장으로 나가서 라운드와 일정을 진행한 후, 호텔로 복귀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다가 공항으로 바로 이동한다는 차별점이 있다. 또한 첫날 밤비행기로 달랏에 도착해, 다음날 9시에 여유있게 라운드를 시작할 수 있어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

 

달랏은 베트남의 유럽, 작은 파리라는 수식어가 있어 고객들에게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여행지이다. 이러한 달랏의 매력이 돋보이는 바오다이 황제 여름별장, 죽림사, 다탄라 폭포, 린푸억 사원 등의 명소들을 방문할 예정이다. 또한 한진관광 여행 상품은 달랏 최고의 핫플레이스인 베트남의 구름 바다를 볼 수 있는 구름사냥투어를 포함하고 있다. 마치 구름 위에 올라와 있는 것과 같은 신비로움과 황홀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설 연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한항공 직항으로 일본의 보석같은 휴양지 시라하마 전세기 상품도 준비돼있다. 

 

시라하마는 일본 와카야마현 남서부의 태평양을 바라보고 있어, 바다와 밀접한 문화들이 발달한 소도시다.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일품인 아름다운 시라하마 해변, 거센 파도와 바람이 부드러운 사암을 깎아 만든 센조지키와 웅장한 주상절리 암벽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산단베키는 시라하마의 대표적 관광지이다.

 

 

한진관광 시라하마 전세기는 3박 4일 일정으로 내년 초인 1월 24, 27, 30일 총 3회 출발한다. 그 중 24, 27일은 설 연휴가 포함된 일정으로, 연휴 기간동안 해외에서 고즈넉하게 일본 소도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이번 시라하마 여행 패키지는 관광과 골프 두가지 타입의 상품으로 고객들의 선택지를 늘렸다.

 

호텔은 구마노벳테이 나카노시마 료칸, 인피니토 호텔&스파, 시라하마 키 테라스 호텔 씨모아를 이용할 예정이다. 구마노 벳테이 나카노시마 료칸은 섬 하나가 그대로 호텔 시설로 프라이빗한 온천을 누릴 수 있으며, 인피니토 호텔&스파는 간사이 지방의 상류층이 묵었던 유서 깊은 서양식 호텔이다. 시라하마 키 테라스 호텔 씨모아는 시라하마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티니 아시유, 노천탕 등 각종 테마별로 다채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와카야마성 설경

 

또한 시라하마의 각양각색의 관광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단 두 개의 순례길 중 하나인 구마노고도 순례길은 빼놓을 수 없는 시라하마의 자랑이다. 끝없이 펼쳐진 삼나무 길을 걷고, 그 높이를 알 수 없는 나치노 오타키 폭포를 보며 자연의 위엄과 여유를 느끼는 코스다. 더불어 쿠시모토 동북단 해안에 40여개의 기암이 늘어서 있는 경승지인 하시구이이와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세계 제일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타이지 고래박물관에서 돌고래쇼를 관람할 수 있다.

 

겨울에도 평균 기온 10도 정도의 온화한 날씨인 시라하마는 눈이 거의 오지 않아 연간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어 골퍼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이기도 하다. 이에 골프 여행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품격 상품은 고품격 호텔인 인피니토 호텔&스파에서 머물며, 시라하마 인기 골프장인 난키 시라하마 골프 클럽, 레오그라드 골프 클럽, 시라하마 골프 클럽에서 매일 다른 3색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정통 상품은 온전히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며 시라하마 레오그라드 골프 리조트, 난키 시라하마 리조트에서 골프와 온천을 한번에 누릴 수 있어 가성비까지 잡았다.

 

한진관광 측은 “다년 간의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및 상품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관광과 골프, 온천, 절경, 미식 등 모든 것이 어우러진 바닷가 마을 시라하마와 4계절 내내 쾌청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를 품고 있는 달랏에서 새해를 따뜻하게 시작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시라하마 전세기 및 베트남 달랏 전세기상품은 조기예약과 단체예약 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