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이 스포츠 유관 업체 및 기관들과의 MOU 체결을 통해 관련 프로모션을 전개중이다.
먼저 서울 한양컨트리클럽과 업무제휴에 나선 한진관광 측은 이번 제휴 활동 배경에 양사 브랜드의 이념 및 목적, 활동, 고객층이 비슷하다는 점에 무게를 뒀다. 공통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니고 있는 만큼 상호 협력하여 시너지를 창출하고 각 업계 내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굳힌다는 목표다.
양 사의 제휴 활동은 올해 4월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1년 간 지속된다. 제휴 혜택 주요 대상은 서울 한양컨트리클럽의 SM·SF·HM·HF 정회원 및 가족회원 등이다.
먼저 이번 제휴를 통해 홀인원 이벤트가 펼쳐진다. 제휴 기간 동안 신코스 4홀 또는 구코스 14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서울,한양컨트리클럽 회원이라면 한진관광 여행상품 증서 500만 원권을 받게 된다.
특히 지난 4월 2일 서울,한양컨트리클럽 구코스 14번홀에서 홀인원 당첨자가 등장해 이슈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한진관광 대표와 서울,한양컨트리클럽 대표가 홀인원 당첨자에게 직접 여행상품권 을 증정하는 뜻깊은 경품식이 개최됐다.
아울러 서울,한양컨트리클럽 회원들을 위해 한진관광 여행 상품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더불어 골프장 내에 한진관광 영상 및 브로슈어가 비치돼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여행 상품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한진관광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 진종오·이상화 공동 위원장)와 여행사 서비스 제공을 위한 후원 계약을 지난 14일에 체결했다.
서울 광화문에 소재한 교보생명빌딩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열린 후원 계약식에는 ㈜한진관광 안교욱 대표이사, 김민수 영업총괄수석과 조직위 김철민 사무총장, 이관표 기획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개최 준비를 위한 지원과 협조를 약속하였다.
김철민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한진관광에 "청소년올림픽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깊은 감사를 드리며, 대회 운영에 필요한 여행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어 많은 힘이 될 것 같다. 대회에 참가하는 NOC, 국제연맹, 미디어, 마케팅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편안한 여정을 위해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이에, 한진관광 안교욱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여행업계를 대표하여 청소년올림픽대회에 공식 후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진관광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제대회를 지원 및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은 바 있으며, 이 같은 풍부한 경험을 살려 청소년올림픽대회가 성공적으로 준비되고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화답했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2024. 1. 19. ~ 2. 1. (14일간) 강원도 평창, 강릉, 정선, 횡성에서 열리며, 쇼트트랙 등 총 7개 경기(15종목)에서 81개의 메달을 두고 세계 청소년 선수들의 꿈과 열정을 선보이게 되며 한진관광은 약 2,400명의 해외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숙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한진관광은 대한체육회 여행사 부문의 유일한 공식 후원사로 아시안게임, 유니버시아드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지속적으로 지원했으며, 이번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까지 후원을 통해 국가 체육 발전에 기여하게 됐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