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장거리 태교여행이 고민된다면 태교여행 겸 늦은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다녀온 심형탁•사야 부부의 여행을 참고하자.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지만 바쁜 일정 때문에 신혼여행을 미뤘던 심형탁•사야 부부는 태교여행을 겸해 하와이 태교여행을 떠났다. 여행사는 하와이에 직영 지사를 둔 호텔엔투어로 직접 선택했으며 직영 지사의 세심한 서비스 하에 산모 컨디션에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안전하게 1:1 맞춤 액티비티를 진행했다.
▲ 심형탁•사야 부부
심형탁•사야 부부의 하와이 여행 일정은 어땠을까. 쿠알로아 랜치 무비사이트는 오아후 섬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지를 탐방하는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영화 촬영지를 방문하고, 투어 도중 차량에서 내려 사진을 찍으며 가족끼리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호놀룰루 시내와 와이키키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탄탈루스 (Tantalus)’ 전망대를 방문했다. 탄탈루스 전망대는 일몰과 야경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다이아몬드 헤드와 호놀룰루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오아후에서 빅아일랜드로 이동한 후에는 마우나케아를 방문했다. 마우나케아는 꼭대기까지 가지 않더라도 별을 관측하기에 좋은 장소들이 많이 있는데 산모의 컨디션을 고려해 마우나케아 밑쪽에서 저녁에 별을 보며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빅아일랜드에서 빠질 수 없는 코나커피 농장도 방문했다. 빅아일랜드의 코나 지역에서 재배되는 코나 커피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데 코나커피 농장에서도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호텔엔투어 측에 따르면 심형탁•사야 커플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와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리조트 두 곳을 선택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Hilton Hawaiian Village Waikiki Beach Resort)는 하와이 호놀룰루의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대규모 오션프론트 리조트다. 약 8만9030㎡(22에이커)의 부지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리조트는 알리 타워, 레인보우 타워, 타파 타워, 다이아몬드헤드 타워, 칼리아 타워 5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 내에는 80개 이상의 상점과 ABC 스토어 등 편의 시설이 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의 객실은 리조트뷰, 오션뷰, 오션프론트 등 다양한 전망 옵션이 있다. 오션뷰 객실에서는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비치의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심형탁•사야 부부가 투숙한 객실은 ‘레인보우 타워 코너 오션뷰’ 객실이다. 레인보우 타워는 리조트 내에서 해변가 가장 가깝고 35층 높이로 와이키키 지역에서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다. 때문에 레인보우 타워 코너 오션뷰 객실은 와이키키 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 마리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또한, 두 개의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금요일 저녁에 진행되는 불꽃놀이도 객실에서 볼 수 있다.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수영장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Hilton Waikoloa Village)는 하와이 빅아일랜드의 코할라 해안에 위치한 대규모 리조트다. 약 25만 제곱미터(62에이커)의 부지에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지가 넓지만 리조트 내에는 모노레일과 보트가 운행되어 이동이 편리하다.
리조트는 마카이, 팰리스, 오션 등 세 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다. 타워의 모든 객실에는 개별 발코니가 있으며, 바다, 석호, 정원 또는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심형탁•사야 부부가 투숙한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객실은 ‘마카이 타워 오션 프런트’ 객실이다. 마카이 타워 오션 프런트 객실은 빅아일랜드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 넓고 우아한 인테리어와 함께 개별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마카이 타워는 리조트 내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염수 석호, 코나 수영장, 코할라 스파 등 주요 시설과 인접해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는 3개의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스노클링이 가능한 라군이 있어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코나 풀(Kona Pool)은 175피트 길이의 워터슬라이드를 갖추고 있어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호텔엔투어 측은 “심형탁 사야 커플 역시 획일화된 패키지 상품이 아닌 1:1 맞춤 자유여행이 가능한 호텔엔투어를 선택해주었으며, 호텔엔투어는 하와이 현지에 직영 지사가 있는 안전한 가족여행 전문여행사로 호텔엔투어 초대전에서 하와이 리조트들에 대해 혜택들도 안내중이다”라며 “자유여행, 가족여행, 태교여행, 커플여행 등 모든 형태의 여행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