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가족형 프리미엄 힐링 리조트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가 7월3일 개관 24주년을 기념해 키즈존 오픈 및 현장 이벤트 등 투숙객 유형에 맞춘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 ‘모두 함께 마우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999년 개관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자연에 위치해 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훌륭한 자연경관에 총 143개의 다양한 형태의 객실, 파노라마뷰 레스토랑, 18홀 회원제 골프장, 야외 물놀이장 및 캠핑존 등의 시설을 갖췄다. 최근에는 ‘펫 프렌들리’ 서비스 강화 및 신규 9홀 퍼블릭 골프 코스 오픈을 통해 가족 여행객은 물론 ‘펫팸족’, ‘골프족’ 등 다양한 여행객 공략에 나서고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첫 번째로 개관 기념일 7월3일에 ‘생일이슈?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직원에게 ‘생일이슈?’라고 축하 인사를 건네면 객실당 슈크림빵 1세트를 제공한다.
또 가족들과 ‘키캉스’를 즐기려고 리조트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을 위한 ‘마우나 키즈존’을 오픈한다. 캐슬 미끄럼틀, 흔들 목마 등 각종 놀이교구가 마련돼 놀이는 물론 교육까지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마우나 키즈존'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상시 무료로 운영되며 체크인 시 키즈존 이용 안내서가 제공된다.
‘펫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반려견과의 오붓한 휴식과 ‘펫다이닝’도 즐길 수 있는 ‘멍-파티시에’ 패키지로, 반려견과 함께 개관 기념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반려견 전용 크루아상을 제공한다. 반려식물을 키우는 ‘가드닝족’을 위한 ‘하루 한 번, 홈 가드닝’ 패키지도 선보인다. 집에서 손쉽게 가꿀 수 있는 ‘홈 가드닝 키트’를 증정해 나만의 미니 텃밭을 만들 수 있다. 두 패키지는 7월3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문명한 ㈜MOD 리조트사업 본부장은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지난 24년간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휴식과 추억을 선사하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설과 서비스로 변화를 거듭하며 경주 및 울산 지역 대표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우나오션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